줌인뉴스

신한금융, 신한플러스 내 ‘영플러스’ 서비스 오픈

Thu, 15 Jun 2023 14:17:01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15일 --  신한금융그룹(회장 진옥동)은 15일 그룹의 통합 금융플랫폼인 신한플러스 내에 청년 대상 금융 콘텐츠인 ‘영플러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영플러스’ 서비스는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 정보 안내와 함께 고객들이 각 그룹사 앱 별도 방문 없이 신한플러스 내에서 바로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신한플러스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까지 ‘영플러스’ 서비스 페이지에서 ‘행운카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선정된 고객들에게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청년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미래 고객 선점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1800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가입한 신한플러스는 신한SOL(은행) 신한pLay(카드) 신한알파(증권) 스퀘어(라이프) 등 신한금융그룹 주요 앱 내에 앱 인 앱(App in App) 형태로 탑재돼 추가적인 앱 설치 없이 다양하고 유익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권 최초의 One-Stop 통합 금융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group.com

연락처 신한금융지주회사 홍보팀 이규호 과장 02-6360-3173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