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문화회관, 우크라이나 이바노프랭키 챔버오케스트라 초청공연 개최
Mon, 19 Jun 2023 09:38:36 +0900
부산--(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19일 -- 해운대문화회관(관장 서영지)은 6월 22일(목) 19시 30분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우크라이나 이바노프랭키 필하모니 챔버오케스트라 초청공연을 개최한다.
우크라이나 서부 도시인 이바노 프랑키비츠의 주립교향악단의 단원들로 구성된 이바노프랭키 필하모니 챔버오케스트라는 러시아와의 전쟁 속에서도 독일 등 서유럽 국가의 초청을 받으며 평화를 기원하는 연주를 활발하게 이어오고 있으며 22일 부산시민에게 평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공연은 2가지 주제로 나눠 1부는 Classic 2부는 The Forever Ukraine로 구성했다. △1부는 챔버 오케스트라의 ‘엘가의 세레나데’를 시작으로 피아니스트 김기량과의 피리스 피아노 협주곡 ‘저주’ △2부는 작곡가 미로스라브 스코릭의 ‘우크라이나 멜로디’ 바이올린협주곡 ‘카르파티안랩소디’ 벤자민 브리튼의 ‘심플 심포니’ 전악장으로 공연을 구성했다.
본 공연은 8세 이상 관람가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 공연명 : 해운대문화회관 민관 공동기획 ‘이바노프랭키 필하모니 쳄버오케스트라 초청음악회’
· 공연일시 : 2023.6.22.(목) 19:30
· 공연장소 :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
· 출연진 :
- 우크라이나 이바노프랭키 필하모니 쳄버 오케스트라
- IVANO FRANKIE PHILHARMONIE CHAMBER ORCHESTRA
- 지휘 김현국 피아노 김기량 바이올린 Angela Prykhodko(안젤라 프리코드코)
· 관람연령 : 8세 이상 관람가
· 티켓가격 : 전석 1만원
해운대문화회관 소개
해운대문화회관은 2006년 부산 해운대에서 오픈한 문화 예술의 전당으로 기획 공연과 대관 공연을 통해 주민들의 문화적 소양도 키우면서 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곳이다. 대공연장인 해운홀은 좌석 규모는 458석으로 음악 연극 뮤지컬 등 수준 높은 예술공연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공연 무대의 일차적 조건인 음향 효과는 특히 음악 연주 무대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데 최상의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신 음향 설비 조명 설비 무대기계 설비 그리고 지원공간으로 분장실 대기실 무대 연습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hcc.haeundae.go.kr/
연락처 해운대문화회관 운영팀 김성모 공연감독 051-749-7655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