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휴먼브레인센터, 정오그룹과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체계 구축 위한 업무협약 체결
Tue, 20 Jun 2023 14:52:10 +0900
안양--(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20일 -- 디-휴먼브레인센터(디휴먼브릿지)는 최근 센터에서 정오그룹과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체계 구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디-휴먼브레인센터는 DTx(Digital Therapeutics 디지털치료제)를 활용해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뇌파검사(EEG) 심박변동(HRV) 등을 측정해 클라이언트에게 심리상담 및 치료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장애인의 정신건강을 위한 디지털 치료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정오그룹은 부동산 경매 교육 및 부동산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디-휴먼브레인센터와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경제적으로 자립이 어려운 취약계층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관련 법률자문 △부동산 경매 진행 및 리모델링을 통한 주거 기반 마련 △일자리 지원 등 사회에 원활하게 적응해 살아갈 수 있도록 경제적 자립지원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디-휴먼브레인센터는 장애인은 신체적·정신적 차이로 인해 교육 고용 주거 등 삶의 많은 영역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많은 장애인들이 심리적·경제적으로 안정을 찾고 수월하게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디휴먼브릿지 소개
디휴먼브릿지(디-휴먼브레인센터)는 디지털치료제(DTx) 개발과 보급 및 이를 활용한 심리상담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심리상담 심리검사 스포츠 심리상담 학습 심리상담 언어치료 미술치료 놀이치료 전문 기관이다. 또 성인 주간활동 서비스 아동 방과후활동 서비스 우리 아이 심리지원 장애인 맞춤형운동 서비스 청년 마음건강 지원사업 아동 비전형성 서비스 노인 정서지원 서비스 바우처 등도 제공한다.
블로그: https://blog.naver.com/dhumanbc
웹사이트: https://humanbc.modoo.at/
연락처 디휴먼브릿지 문성효 팀장 070-8611-3011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