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지도표 성경김, 동남아 시장 진출 확대 모색

Fri, 30 Jun 2023 10:29:25 +0900

대전--(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30일 --  ‘지도표 성경김’으로 유명한 종합식품기업 성경식품(대표 육현진)은 베트남을 시작으로 동남아 전체 시장으로 수출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베트남 경제사절단에 참여한 성경식품은 코트라 주관 양국 무역상담회에서 30만달러(약 4억원) 계약을 추진하며 베트남 마트 입점 등을 통해 동남아 시장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김 수출에 나선다.
성경식품은 6월 28일부터 30일간 수협중앙회가 주최한 ‘2023년 상반기 무역상담회 사업’에 참가했다. 이번 무역상담회는 일본 10개사 대만 홍콩 20개사 베트남 15개사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10개사 등 4개 권역 55개사가 참가해 한국 수산식품의 수출입 방안 모색 및 거래선 발굴을 목적으로 한다. 성경식품은 이 사업을 통해 베트남 수출 판로를 개척할 예정이다.
성경식품은 이번 베트남 수출 활동을 계기로 김 수출 시장을 확대해 나가며 꾸준 성장을 모색할 계획이다.
동남아 시장 중 특히 베트남 조미김 시장은 2022년 기준 약 8840만달러로 최근 5년 연평균 11%의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베트남에서는 김을 영양소와 무기물이 많이 포함된 건강식품으로 인식하고 있어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김 소비량이 증가하고 있다.
성경식품은 40년 전통의 김 제조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다. 성경식품의 제품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고품질 원초를 엄선 최적의 맛을 만들어 내면서 김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성경식품 소개
‘식탁을 더 맛있게! 대한민국 맛지도 지도표 성경김.’ 지도표 성경김은 모든 원료의 엄격한 검수 관리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한다. 또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최신 위생 설비를 갖추고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가장 맛있고 신선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미리 생산하지 않고 주문 즉시 생산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고려해 신제품 개발에도 매진하고 있다. ‘김의 수도’를 넘어 소비자의 ‘마음 속 수도’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gkim.co.kr

연락처 성경식품 상품마케팅전략실 천혜리 과장 02-403-8703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