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도 구독 시대… GS샵, 홈쇼핑 최초 ‘LG전자 가전 구독’ 론칭
Sun, 19 Nov 2023 09:25:34 +0900
서울--(뉴스와이어)--GS샵이 TV홈쇼핑 최초로 LG전자 가전 구독 상품을 론칭한다.
GS샵은 11월 20일(월) 22일(수) 28일(화) 등 세 차례에 걸쳐 LG전자 가전 구독 상품을 소개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LG전자 가전 구독 상품 LG전자가 올해 7월 제시한 ‘UP가전 2.0’의 주력 사업이다. 고객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한 가전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꾸준히 고객 관계를 유지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이번에 GS샵에서 방송하는 구독 상품에는 LG트롬 오브제 컬렉션 건조기부터 △스타일러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냉장고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LG전자의 주력 가전이 대부분 포함됐다. 구독 기간은 36~72개월 사이로 선택할 수 있고 상품에 따라 3~6개월 주기 방문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예를 들어 세탁기는 6개월마다 배수 필터 세척 드럼 내부 클리닝 등 관리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고 건조기도 6개월마다 필터 하부 청소 안심 필터 교체 습도센서 점검 등의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구독료는 상품 종류와 구독 개수에 따라 구분된다. 예를 들어 LG트롬 오브제 컬렉션 건조기를 72개월간 6개월 방문 서비스를 포함해 구독할 경우 월 4만1900원이며 공기청정기를 같은 조건으로 구독하면 월 1만9900원인데 두 상품 모두 구독 시 13% 할인된 월 5만3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제휴 카드를 신청할 경우 사용 실적에 따라 구독 기간 최대 월 2만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윤충식 GS샵 서비스팀 MD는 “LG전자가 생활 전반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사업 영역 확장을 꾀하고 있다 보니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구독 상품을 소개하려는 니즈가 있어 GS샵과 손잡게 됐다”면서 “포털 멤버십 음악 스트리밍 OTT 등 디지털 서비스 영역에서 구독이 일상화된 만큼 LG전자와 함께 가전도 목돈을 들여 구매하는 것이 아닌 구독하는 시대가 올 수 있도록 바꿔보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서주희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