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나다운 인생을 살아가는 여성을 위한 ‘화애락 터닝미’ 리뉴얼 출시
Mon, 10 Jul 2023 09:11:33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10일 -- 정관장의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의 대표제품인 ‘화애락진’이 ‘화애락 터닝미’로 새롭게 탈바꿈한다. 연간 1200억원 규모의 갱년기 여성 건기식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굳건히 다진다는 계획이다.
‘화애락 터닝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원료와 세련된 디자인을 앞세워 인생의 터닝포인트에서 누구보다 ‘나’ 자신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살아가는 여성의 ‘나다움’이라는 콘셉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화애락 터닝미’는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뿐만 아니라 항산화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까지 6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과 ‘화애락 여성건강 조성물’ 특허를 적용한 갱년기 여성케어 전용 제품이다.
여기에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 관심사에 맞춰 콜라겐 비타민C 비오틴 건조효모(글루타치온) 세븐베리 농축액 석류 녹용 등 항산화 및 이너뷰티에 특화된 부원료를 첨가해 제품력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도 ‘나다움’을 뜻하는 ‘me’의 ‘m’을 심볼 이미지로 형상화해 인생의 전환점에서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문을 표현했다.
‘정관장 화애락’은 2003년 출시 이후 2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으면서 여성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특히 2016년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화애락 진’ 출시 이후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는 2016년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가까이 뛰며 한 해 평균 약 800억원 판매되는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가 됐다.
KGC인삼공사와 한국갤럽이 2021년도 40대 이상 여성 656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갱년기’ 관련 건강식품 브랜드 상기도에서 정관장과 화애락이 각각 45.0% 42.4%를 차지하며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정관장 화애락’은 과거 여성들의 연령별 생애주기 브랜드에서 자아와 개성을 중시하는 젊어진 X세대 여성들의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화애락 터닝미’ 리뉴얼을 시작으로 4060여성을 위한 효능 특화 브랜드로 재편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한 ‘체력 리부트(Reboot) 정관장으로 완성하다’ 행사를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화애락 터닝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터닝미’ 3포를 추가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웹사이트: http://www.kgc.co.kr
연락처 KGC인삼공사 홍보실 김현웅 02-2189-2287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