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니플패치 ‘조꼭지’ 론칭… 컬쳐앤커머스와 공동 제품 기획·개발
Fri, 14 Jul 2023 09:3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14일 -- 방송인 조세호가 니플패치 ‘조꼭지’를 론칭한다.
조세호는 박재범의 원소주 등을 기획·제작해 메가 히트를 기록한 셀럽 IP 커머스 기업 컬쳐앤커머스와 함께 ‘샤이언스(SHYENCE)’라는 브랜드를 통해 남성용 니플패치 ‘조꼭지’(조심스럽게. 꼭. 지켜주세호)를 론칭한다.
조꼭지는 무더운 여름 얇고 비치는 옷들을 마음 편히 입을 수 있게 도와주는 프리미엄 남성용 실리콘 니플패치다. 고급 메디컬 등급 실리콘 겔을 특허받은 기술로 제작 피부 접착면 자극을 최소화하고 씻어서 재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조세호는 최근 30kg 이상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 자신만의 의류 브랜드를 론칭하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사랑받고 있다. 조세호는 평소 방송을 통해 몸에 딱 맞는 핏의 옷을 좋아해 니플패치 제품을 애용하고 있음을 밝혔다.
조꼭지는 조세호가 직접 제품 기획 및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기존 자신이 사용하던 니플 패치의 단점들을 보완했다. 피부 발진 등의 문제를 최소화하고 쉬운 탈부착을 위해 트임 기능을 추가했으며 하루 종일 붙여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원재료에 초점을 두고 개발했다.
컬쳐앤커머스 박수연 부대표는 “7월 18일(화)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조꼭지 첫선을 보일 예정이며 이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토털 케어 브랜드 샤이언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강한 자신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성 뷰티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컬쳐앤커머스 소개
컬쳐앤커머스는 톱 셀러브리티(Top celebrity) IP와 함께 셀러브리티의 진정성을 담은 K-컬처 브랜드(K-Culture brand)를 개발해 글로벌 커머스로 확장하는 회사다. 아티스트 박재범과 메가 히트 상품인 ‘원소주’를 기획 개발해 2022년 국내 판매량 400만병을 돌파했으며 2023년에는 한국을 넘어 해외 시장 공략까지 판로를 넓히고 있다. 그룹 WINNER 송민호와 함께 운영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색칠’은 최근 글렌리벳 덴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며 성수동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배우 유연석과 함께 반려동물 제품 브랜드 ‘산책가자’를 기획해 반려동물용품 전문 플랫폼 ‘어바웃펫’에서 단독 론칭하는 등 여러 셀럽과 함께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기획 개발해 브랜드를 론칭하고 있다.
연락처 컬쳐앤커머스 신사업기획팀 박소윤 PM 1533-1981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