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아하,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공기청정살균기 ‘퓨리토피아’ 기부 협약 체결

Tue, 11 Jul 2023 13:17:23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11일 --  에듀테크 전문기업 아하(대표이사 구기도)가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의 건강과 원활한 항암 치료에 도움을 주기 위해 공기청정살균기 ‘퓨리토피아’를 2023년 7월부터 2024년 12월까지 기부하기로 사단법인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협회장 이중명)와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기부 협약은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이웃을 지원하는 아하의 사회공헌활동으로 공기 중의 병원균과 바이러스 부유세균을 99.9% 살균하고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공기청정살균기(퓨리토피아)를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이 활용함으로써 항암을 위한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하가 기부하는 공기청정살균기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가 운영하는 사랑의 보금자리와 소아암 어린이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아하 구기도 대표는 “소아암 어린이에게 면역은 특별히 중요하다”며 “저온플라즈마 기술로 공기를 살균하고 음이온을 다량 발생시키는 공기청정살균기의 지원이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에게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아하는 전자칠판 전자교육 1인용 스튜디오 디지털 사이니지 영상회의용 시스템을 독자 기술로 제조·판매하는 에듀테크 전문회사로 국내는 물론 해외 64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또한 헬스케어 사업의 일환으로 플라즈마 특허기술을 활용한 공기청정살균기에 이어 의료용 산소발생기 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있고 전기차 충전기 사업에도 진출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소개
사단법인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소아암 부모와 후원단체가 모여 2000년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인가받은 공익 단체다. 협회는 소아암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의 완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건강 교육 문화 복지 옹호 자립 등의 주제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aam.or.kr

연락처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모금홍보팀 이신영 간사 02-3141-5362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