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칼렛스토어,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

Tue, 14 Mar 2023 10:45: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14일 --  친환경 포장재 플랫폼 칼렛스토어가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오픈한다고 14일(화)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지속 가능한 포장재 솔루션’을 고객에게 더 편리하게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상품 페이지 기성품 주문 맞춤 제작 주문 기능은 더 고도화하고 환경 정책과 ESG 및 최신 포장재 트렌드 등과 같이 찾아보기 어려운 정보는 ESG 자료실을 통해 매일 업데이트해 제공한다. 
◇ 편리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PC부터 모바일까지 다양한 화면 크기에도 가독성 높은 반응형 웹을 적용했으며 고객에게 익숙한 상품 위주의 쇼핑몰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 맞춤 제작 견적 시스템 개선
포트폴리오 메뉴에서 다양한 맞춤 제작 사례를 확인할 수 있고 고객이 견적 요청 과정에서 어려움을 느낄만한 포장재 관련 전문 용어에 이미지를 제공해 이해가 쉽게 했다. 또 회원에게는 견적바구니 서비스가 제공돼 여러 견적을 담아 한꺼번에 요청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 ESG 자료실 신설
기업 실무자 및 경영자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환경 정책과 ESG 트렌드 등을 공유하는 ESG 자료실을 신설했다. ESG 자료실에서는 최신 포장재 정보 실제 적용 사례 각종 환경 기념일 정보 또한 꾸준히 업데이트된다. 특히 환경 뉴스는 매일 업데이트된다고 하니 즐겨찾기 해두거나 시작 페이지로 설정해두면 ESG나 친환경 친환경 포장재 등과 관련된 뉴스를 따로 검색해보지 않아도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환경 활동 참여
칼렛스토어는 자사 탄소 중립 실천 마크인 스텝포넷제로를 통해 탄소 중립을 위한 환경 활동에 참여한다. 매출의 일정 비율을 그린 카본 블루 카본의 회복을 위한 환경 활동에 기부하기로 했으며 고객이 주문 마지막 단계에서 그린 카본 또는 블루 카본에 투표하도록 해 탄소 중립의 중요성과 칼렛스토어의 환경 활동을 동시에 알린다.
◇ 스마트 서비스 오픈
친환경 포장재 솔루션을 제시하는 플랫폼인 칼렛스토어는 포장재뿐 아니라 제품 기획부터 판매에 이르는 제품화 과정 단계마다 꼭 필요한 작업을 모듈화해 고객이 한 번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 서비스를 오픈했다. 디자인 서비스와 제품 촬영 서비스를 시작으로 실시간 물류 배차 서비스 3PL 서비스 위탁 판매 등 순차 오픈 예정이다.
◇ 월 1회 뉴스레터 구독 서비스
칼렛스토어는 이번 리뉴얼 소식을 뉴스레터를 통해 회원들에게 알렸다. 리마인드가 필요한 환경 정책이나 뉴스 칼렛스토어의 중요한 변화 신제품 출시 등의 정보를 매월 1회 정기 뉴스레터로 공유한다. 홈페이지 하단의 뉴스레터 구독 신청 메뉴에서 회원이 아니어도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누구나 구독할 수 있다. 
칼렛스토어 플랫폼 황시내 이사는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포장재 솔루션을 제시해 고객 또한 지속 가능한 기업이 되도록 지원함으로써 탄소 중립을 위한 행보를 함께 하는 진정한 친환경 상생을 목표로 한다”며 “그동안의 노하우를 집약 이미 특허 등록과 디자인 등록을 마친 신제품 지구박스와 롤러박스를 3월부터 차례대로 출시 예정이다. 홈페이지 리뉴얼 및 지구박스와 롤러박스를 시작으로 올해에도 꾸준히 신제품과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여 ESG 파트너로서 칼렛스토어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칼렛바이오 소개
칼렛바이오는 친환경 포장재 플랫폼 칼렛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칼렛스토어는 빅데이터 기반의 친환경 포장재 플랫폼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자원 순환과 탄소 중립을 지향하며 미래 세대와 현재 세대가 모두 만족하는 지속 가능한 삶 미래의 당연함을 만들어가는 ESG 파트너다.
웹사이트: https://www.caretstore.co.kr

연락처 칼렛바이오 권영삼 대표 02-6964-6930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