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만 공략’ 힘준다… 직진출 법인 설립
Fri, 21 Jul 2023 08:54:49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21일 --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대만 타이베이에 법인을 설립하고 본격적인 현지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17년부터 D2C(소비자 직거래)뿐만 아니라 B2B(기업 간 거래) 형태로 제품 수출을 진행하는 등 현재 총 55개국에 진출했다.
대만은 K-컬처 K-패션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국가로 국내 스포츠웨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커지고 있는 추세다.
현재 일본에 이어 젝시믹스 해외매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4% 증가하며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젝시믹스는 이 같은 빠른 성장세와 현지에서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 확대 가능성을 확인하고 기존 거래처를 자회사로 편입하기로 결정했다.
대만에서는 쇼룸과 팝업스토어 진행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으며 현지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대회가 개최되는 곳인 만큼 글로벌 보디빌딩 대회 ‘2023 WNBF 타이완’과 ‘가민 런 아시아 시리즈 타이베이-우먼스 러닝’ 대회 등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등 스포츠 이벤트를 활용한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젝시믹스는 올해 대만법인의 연 매출 100억원을 예상하고 있으며 연결 자회사로 편입되면 인프라 확장과 매출 증대 등 외형과 내실을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andxg.com/
연락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홍보팀 김지민 프로 02-6959-2362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