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영진약품, 남양공장 항생주사제동 증축공사 착공식 개최… 글로벌 경쟁력 강화 첫 삽

Thu, 21 Dec 2023 10:04:02 +0900

서울--(뉴스와이어)--영진약품(대표이사 이기수)이 남양공장 항생주사제동 증축공사 착공식을 20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착공식은 개식선언 기념사 시삽 행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기수 대표이사와 아벤종합건설 박윤이 대표이사 DMC종합건축사무소 최종대 대표이사 등이 시삽을 하며 착공을 축하하고 안전 무사고를 기원했다.
영진약품은 국내 전문의약품 사업뿐만 아니라 해외 원료 및 완제의약품 수출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특히 수출분야에서는 항생 원료 및 완제 수출에 집중하며 항생제 수출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영진약품 남양공장 항생주사제동 증축이 완료되면 항생주사제 생산능력은 기존 800만 바이알에서 2000만 바이알로 확대되며 이에 따라 매출 증대 및 대량생산에 따른 수익성 향상도 기대할 수 있게 된다. 공사비는 총 215억원이 투입될 예정이며 2025년 6월 준공이 목표다.
이기수 대표이사는 “새로 증축하는 항생주사제동 공장이 영진약품 핵심사업으로 자리매김해 글로벌사업 경쟁력 강화의 한 축이 될 것을 확신한다”며 “증축공사가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yungjin.co.kr

연락처 영진약품 재무실 예산부 강병주 과장 02-2041-8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