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제10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개최
Sun, 23 Jul 2023 09:24:24 +0900
제주--(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23일 --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개발공사가 국내 최정상급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제10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KLPGA투어 하반기 개막전으로 8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제주시 한림읍에 있는 블랙스톤 제주에서 열리며 총상금 10억 원 우승상금 1억8000만원 규모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와 광동제약이 후원하는 제10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는 여자골프 세계 랭킹 1위 고진영(28·솔레어)과 디펜딩 챔피언 지한솔(27·동부건설)을 비롯해 상금 순위 3위 이예원(20·KB금융그룹)과 4위 박현경(23·한국토지신탁) 슈퍼 루키 방신실(19·KB금융그룹) 등 132명의 국내 최정상급 선수가 총출동한다.
또 ‘제10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제주 추천 선수 선발전’을 통해 선발된 강수은 양아연 임진영(이상 프로) 김수빈 이시은 이다경(이상 아마추어)도 이번 대회에 출전한다. 추천 선수 선발전은 제주 지역 골프 꿈나무들의 프로 입문 및 KLPGA투어의 등용문 역할을 해오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코스 내 버디 나눔 기부홀과 꿈나무 육성 기부존이 운영된다. 버디 나눔 기부홀은 선수의 버디 기록에 따라 적립된 기부금을 취약 계층에 전달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게 된다. 또 꿈나무 육성 기부존에서는 선수의 기부존에 안착 기록에 따라 기부금을 적립 제주 지역 골프 꿈나무 육성기금 등으로 전달된다.
공식 연습일인 8월 2일에는 도내 골프 꿈나무들을 초청해 아시아 선수 최초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박인비를 비롯해 이 대회 주요 출전 선수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회장을 찾을 갤러리를 위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 라운드 경품 추첨을 비롯해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경품 룰렛 이벤트 퍼팅 이벤트가 진행되며 대회장 곳곳을 체험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와 자원 순환 체험 프로그램 BBQ 파티 등 가족 단위의 갤러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이번 대회에서는 캐디들이 입는 조끼인 ‘캐디빕’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도 전시된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10주년을 맞아 선수와 갤러리 모두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현장 갤러리와 경기를 시청하는 팬들 모두에게 제주삼다수가 추구하는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jejusamdasoo.co.kr/samdasoo/i...
연락처 제주삼다수 홍보대행 KPR 이은혜 02-3406-2224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