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신한카드, 실물 카드 없이 통행료 결제 가능한 ‘신한카드 카페이 e hi-pass’ 출시

Mon, 20 Mar 2023 09:15:48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20일 --  신한카드(문동권 사장)는 실물 카드 없이도 유료도로 통행료 결제가 가능한 ‘신한카드 카페이 e hi-pass(이하 e 하이패스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e 하이패스’는 카드 데이터를 자동차로 전송 등록해 사용하는 현대자동차그룹의 차량 내 간편결제 서비스인 ‘카페이’에서 제공하는 신규서비스이다.
이번에 출시한 e 하이패스 신한카드는 현대자동차의 카페이 앱에서 신청하면 심사 완료 후 발급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실물 카드 없이 자동차에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식인 만큼 카드 플레이트의 제작 및 배송 등 번거로움을 없앴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기존에는 하이패스 이용 내역을 다음 날부터 조회가 가능했다면 e 하이패스 이용 시에는 차량 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 이용상 편의성을 높였다.
e 하이패스 신한카드는 ‘디 올 뉴 그랜저’ ‘디 올 뉴 코나’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향후 e 하이패스가 탑재돼 출시될 제네시스 현대차 기아의 여러 차종으로 점차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ESG 경영 실천의 하나로 플라스틱 카드의 발급을 줄이는 친환경 상품을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그룹의 ESG 슬로건인 ‘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에 부합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8468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