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페스트북 임선호 작가 신작 ‘성난 코끼리 다루기’ 2024년 필독 교양서로 선정

Mon, 05 Feb 2024 13:30:00 +0900

안양--(뉴스와이어)--임선호 작가의 ‘성난 코끼리 다루기 - 위기 시대의 내비게이션’이 페스트북의 2024년 읽어야 할 필독 교양서 리스트에 선정됐다. 이 책은 한국 사회의 근본적 문제들을 조명하며 개인 관점에서 어떻게 생각하고 살아야 하는지를 다각도로 다룬 책이다.
임선호 작가는 인권신문 기자 출신으로 현재 세종시 자치경찰위원회 사무국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이번 책을 통해 정치 사회 철학을 아우르는 한국 사회에 대한 통찰을 독자들에게 제공한다.
임선호 작가는 “20대의 꿈을 잊지 않고 삶의 근본 문제에 몰두했다. 격동의 세월을 헤치며 희망을 발견했다. 이 책은 그 여정의 결실”이라며 “삶의 교훈은 내가 아는 것이 틀릴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페스트북 마형민 편집장은 “임선호 작가는 어지러운 이 시대의 진정한 멘토”라고 평가하며 이 책을 2024년 필독 교양서로 선정했다.
‘성난 코끼리 다루기 - 위기 시대의 내비게이션’은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작가와 작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임선호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트북은 2013년 설립된 크리에이터 중심의 출판사로 예술가와 예비 작가들을 위한 통합 출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 AGT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임선호닷컴: https://festbook.co.kr/limseonho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연락처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