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제4회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 개최
Tue, 13 Feb 2024 17:52:54 +0900
대전--(뉴스와이어)--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환경에 대한 아이들의 꾸밈없는 순수함과 상상력이 표현된 그림 작품을 공모하는 제4회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는 환경 보호의 중요성과 가치를 되새기고자 아토팜이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아이러브그린’ 캠페인의 하나로 올해는 ‘꿀벌과 함께하는 환상 여행’을 공모 주제로 해 최근 기후 변화로 멸종 위기에 처한 꿀벌에 대한 인식 개선을 이끌 계획이다.
응모 기간은 2월 13일(화)부터 3월 27일(수)까지이며 전국 어린이 중 유치부(2017~2021년생)와 초등부 저학년(2014~2016년생)으로 나눠서 응모할 수 있다. 개인 혹은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미술학원 등 단체로도 참여할 수 있다.
‘꿀벌과 함께하는 환상 여행’이라는 주제에 맞게 8절지에 그린 그림은 아이 그림 플랫폼 ‘리틀피카소’의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수상 작품은 총 67점을 선정할 예정이며 주제의 표현력 작품의 창의력 아이의 순수성을 기준으로 심사된다. 부문별로 유치부와 초등부는 동일한 비율로 선발하나 대상에 한해서는 유치부 초등부 구분 없이 블라인드 심사로 진행한다. 수상작은 4월 9일 발표 예정이다.
대상에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장학금 100만원 상장 공모작 굿즈와 함께 해당 작품이 아토팜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되는 영예가 주어진다. 최우수상 2인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과 상장 작품 굿즈가 주어지며 우수상 4인에게는 10만 원과 상장 작품 굿즈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상상화가상 20인에게는 아토팜 키즈 물품 및 세제·유연제 세트와 작품 굿즈 그린화가상 40인에게는 아토팜 키즈 본품과 작품 굿즈를 증정한다. 또 참여만 해도 공식몰 네오팜숍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아토팜은 이번 그림대회와 발맞춰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기부도 진행한다. 국제연합(UN)이 정한 세계 꿀벌의 날인 5월 20일에 맞춰 그림대회 참여자 수에 따라 기부금 및 제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에 그치지 않고 온·오프라인 전시회도 선보이며 작품을 활용한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아토팜은 생태계 보전의 가장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꿀벌을 주제로 선정해 꿀벌 살리기 및 환경 보전을 위해 ‘그린 그림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꿀벌 살리기 동참을 시작으로 다양한 친환경 및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토팜은 2019년부터 친환경 캠페인 ‘아이러브그린’을 전개하고 있다. 민감한 아이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는 2021년부터 매년 개최했으며 2022년에는 꾸준한 아동 후원 공로를 인정받아 ‘2022 서울 후원 감사의 날’ 시상식에서 결연사업 유공기업 서울시장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토팜 ‘아이러브그린’ 공식 인스타그램 및 아토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은경 과장 02-788-7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