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신한카드,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해 체크카드 2종 출시

Tue, 21 Feb 2023 09:02:2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2월 21일 --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을 통해 ‘신한카드 Way 체크(최고심) (이하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고심은 귀엽고 컬러풀한 그림과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내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는 ‘가보자고’라는 최고심의 메인 캐치프레이즈를 응용한 ‘사보자고심’과 최고심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토끼 캐릭터가 ‘갓생’을 외치고 있는 ‘갓생고심’의 2종으로 출시된다. 두 카드 모두 행복한 소비를 통해 갓생을 살고 싶은 2030세대들의 마음이 담긴 디자인이다.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는 MZ세대가 자주 사용하는 대중교통과 생활편의 영역에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월 적립 한도 8000원).
또한 △통신 요금(SKT·KT·LGU+)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생활잡화(올리브영·다이소) △디지털콘텐츠(유튜브 프리미엄·넷플릭스·왓차·웨이브·디즈니플러스) △커피전문점 등 생활편의 영역 이용 금액에 대해서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금액의 최대 2%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월 적립 한도 8000원).
신한카드는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최고심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4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본인의 SNS 계정에 사진 및 해시태그를 등록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인스탁스 미니 11(즉석카메라) 최고심 에디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 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해 ‘최고심 안경곰 그립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홍보팀 02-6950-8466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