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청소년증 활용 무료 연극 관람 기회 제공

Wed, 26 Jul 2023 09:18:55 +0900

천안--(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26일 --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직무대행 김병찬)은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증을 소지한 청소년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8월 11일과 12일 이틀간 11시부터 12시까지 청소년 연극 ‘Do It Now’의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Do It Now’는 박종우청소년극창작소에서 제작한 청소년 연극으로 대사가 아닌 춤과 움직임으로 스토리와 메시지를 전달하는 댄스시어터이며 청소년 주인공이 권투를 만나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이번 연극은 네이버 폼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받으며 현장에서 청소년증(또는 청소년증 발급확인서)을 확인받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청소년증은 9세부터 18세까지 청소년이 주민자치센터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는 청소년 전용 신분증이다.
김병찬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장 직무대행은 “이번 연극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에 대해 생각해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현재 낮은 발급률(약 15%)의 청소년증을 활성화하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무료 관람 신청 네이버 폼: https://naver.me/x1gox4LG
웹사이트: http://nyc.kywa.or.kr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활동사업부 신혜민 과장 041-620-7784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