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차이, 배우 ‘김혜수’ 모델 발탁하고 TV 광고 론칭
Fri, 05 Apr 2024 09:27:06 +0900
서울--(뉴스와이어)--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배우 ‘김혜수’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TV 광고를 공개했다.
차오차이는 영화 드라마 등에서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사랑받는 김혜수 배우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차오차이의 다채롭고 화려한 브랜드 콘셉트와 딱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빼어난 요리(超菜)’라는 뜻의 ‘차오차이’는 세계 각국의 주요 도시에서 사랑받는 중화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도록 만든 중화 미식 브랜드다. 호화스러운 중식의 느낌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요리소스 11종과 바로먹는 렌지업 8종까지 무려 19종을 출시해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집에서 만들기 어렵고 맛 내기 쉽지 않아 배달과 외식에만 의존하던 동파육 고추잡채 차오멘 등도 일상의 식재료와 간단한 조리만으로 5분 만에 완성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두반장 노두유 화자오 마자오 등 중국 현지에서 엄선한 양념과 향신료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이국적이면서도 우리 입맛에 꼭 맞는다.
5일 론칭한 광고는 배우 김혜수가 테이블의 회전 원판을 돌려 홍콩 마파두부 타이페이 고추잡채 상하이 동파육 뉴욕 차오멘 등 세계를 돌고 돌아 찾은 다채로운 중화 미식을 척척 선보이는 모습이 강렬하면서도 화려하게 그려졌다.
차오차이는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30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 빈칸에 들어가는 단어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차오차이 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차오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