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하쿠나 라이브, 인기 크리에이터 ‘고말숙’ 호스트 데뷔 발표

Mon, 15 Apr 2024 10:19:07 +09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기업 하이퍼커넥트의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 라이브(이하 하쿠나)’가 인기 크리에이터 ‘고말숙’의 하쿠나 호스트 데뷔를 발표했다.
4월부터 하쿠나에서 활동을 시작한 고말숙은 솔직한 입담과 쾌활한 성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겸 스트리머다. 인스타그램 46만 명 유튜브 27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통 방송과 ‘먹방’ 등의 콘텐츠를 통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고말숙은 라이브 방송에 강점을 가진 하쿠나를 통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쿠나는 하이퍼커넥트의 독자적인 웹RTC 기술로 고화질·고음질의 라이브 방송을 지원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 최근에는 콘텐츠 크리에이티브를 중심으로 호스트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편의 기능을 확대하는 등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이번 고말숙 데뷔도 하쿠나가 집중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생태계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인기 크리에이터를 영입함으로써 이용자 수 확보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고말숙은 “더욱 많은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고품질 라이브 스트리밍과 양방향 소통 지원 강점을 갖춘 하쿠나에서 방송을 시작한다”며 “오직 하쿠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와 콘셉트로 팬들과 만날 생각에 설렌다”고 말했다.
하이퍼커넥트 박준일 하쿠나 총괄 부사장은 “고말숙은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이 돋보이는 크레이이터로 호스트와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하쿠나에 새로운 에너지가 되리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하쿠나는 다양한 매력의 인기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풍부한 콘텐츠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라이브 방송의 재미를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하쿠나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인도 동남아 튀르키예 등 50개 국가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로 일상 게임 먹방 패션 뷰티 등 유저들의 취향에 맞는 여러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다면 누구나 라이브 방송이 가능하다. 이용자가 직접 크리에이터로 참여할 수 있는 ‘게스트 모드’를 도입해 소통 기능을 강화하는 한편 숏폼 서비스인 ‘Hits(히츠)’ 메이크업과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뷰티 필터’ 등 다양한 기능으로 호스트와 이용자를 위한 편의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yperconnect.com/

연락처 하이퍼커넥트 홍보대행 KPR 송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