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에서 신상품 전시 및 3D 상담 선봬
Thu, 16 Feb 2023 11:00:51 +0900
안산--(뉴스와이어) 2023년 02월 16일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이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 ’2023 코리아빌드(KOREA BUILD)’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샘은 인테리어 고객을 위한 상담 부스를 열고 리모델링 신상품 전시도 선보인다.
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는 리모델링에 관심 높은 고객이 찾는 대규모 행사로 꼽힌다. 한샘은 인테리어 수요가 큰 행사에 찾아가 리모델링 상품을 소개하고, 인테리어 전문가의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2월 열린 MBC 건축박람회에서는 900여명의 고객이 한샘 부스를 방문해 견적 상담을 진행하는 등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번 코리아빌드에는 한샘리하우스 40개 대리점이 참여해 맞춤형 리모델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의 3D 상담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전국 8만여개 아파트 도면을 3D로 구성하고, 가구와 건자재를 가상공간에 설치하며 공사 후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다.
거주 중인 집을 고치는 수요가 늘어난 것을 반영해 부엌·거실·욕실 등 다양한 공간을 간편하게 바꿀 수 있는 ‘살면서 부분 공사’ 상담도 진행한다. 이사를 가지 않고 집을 고쳐 부담을 줄이는 △실내 짐 이동 서비스 △특수 보양 서비스 △책임시공 서비스를 제안한다.
행사장 내에는 1월 출시한 스타일 패키지 신제품 ‘슬림비비드(Slim vivid)’로 꾸민 부엌·거실 전시 공간이 마련됐다. 슬림한 마감재와 다양한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한샘 건자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샘플 책장’도 전시된다.
한샘은 코리아빌드 한샘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부스를 방문해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당일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시공비 제외)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이예인 과장 02-6470-3702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