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하우스오브에이미, 200평대 쇼룸서 ‘프리미엄 가봉 스냅 서비스’ 선보여

Tue, 15 Nov 2022 14: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15일 --  대한민국 웨딩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하우스오브에이미의 AMY 대표는 자신의 개성, 브랜드 철학을 녹인 200평대 쇼룸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엄 가봉 스냅 서비스’를 결혼을 앞둔 신부들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가봉 스냅 서비스는 국내 최고 영향력을 갖춘 유튜버·인플루언서들을 비롯해 수백명의 신부가 이미 체험한 풀케어(Full-care) 서비스다. 하우스오브에이미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정평이 나 있다. 
가봉 스냅 서비스의 특징으로는 △전문가가 진행하는 1:1 웨딩드레스 추천 상담 서비스 △200개가 넘는 티아라와 베일, 액세사리들이 제공되는 웨딩 스타일링 등이 있다. 
가봉 스냅 서비스는 매주 월요일마다 2시간 전체 대관 후 프라이빗하게 진행된다. 고객들의 니즈, 개성을 반영해 총 3가지의 상품 구성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하우스오브에이미 개요
하우스오브에이미(HOUSE OF AMY)는 신부들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위해, 모든 드레스를 직접 디자인·제작해 신부의 Dramatic Illusion을 완성해준다.
웹사이트: http://houseofamy.com/

연락처 하우스오브에이미 브랜딩 디렉터 김민주 02-541-8575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