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BODA결혼, 법무법인 대한중앙과 MOU 체결
Thu, 31 Mar 2022 09:06:55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3월 31일 -- 결혼정보회사 보다가 법무법인 대한중앙과 자문 변호사 및 성혼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골자로 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법무법인 대한중앙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대표변호사를 필두로 대한변호사협회에서 인정받은 전문변호사들이 헌법소송, 어린이집, 소년사건, 무고대응 행정, 이혼, 민·형사 사건 등 다양한 분야로 협력 공조하는 법무법인이다. 분야별 전문가들의 철저한 분업화와 심층 분석을 통해 높은 승소율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법무법인 대한중앙 대표 조기현 변호사는 보다의 자문변호사로 함께하게 되며 다양하게 발생할 수 있는 결혼에 관련된 이슈들을 방지하고 관리해 보다결혼정보회사는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미혼 법률 전문직 종사자와 임직원들은 보다결혼정보의 서비스 할인 혜택과 전문직군 고품격 만남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보다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프라이빗한 고품격 만남을 제공하고 있는 국내 결혼 전문 회사이다. 보다는 정회원 가입 시 밀착 관리와 더불어 체계적인 신원 인증 서비스, 만남 전 의상 코디나 만남 장소 선정 등 오직 만남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며, 만남 이후에 진행되는 해피콜 서비스까지 성혼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보다는 미혼 법률 전문직 종사자의 성혼을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법무법인 대한중앙 역시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과 결혼 장려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보다 정서연 대표는 “결혼과 출산이 감소하는 현상이 사회적으로 심각한 가운데, 이번 협약을 통해 미혼 법률 전문직 종사자들의 성혼을 도울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보다 성혼 전문가들의 숙련된 노하우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업무 제휴를 통해 품격 있는 결혼 시장의 생태계 확장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bodainfo.com
연락처 보다 정서연 대표 010-8307-3798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