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익스프레스, 2023년 상위 여행 트렌드 공개
Fri, 24 Mar 2023 09:30:00 +09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24일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American Express Travel®)이 오늘 2023년 글로벌 여행 트렌드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를 통해 올해 여행에 대해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네 가지 글로벌 추세를 다음과 같이 요약했다.
· ‘촬영지 여행’의 부상: 인기 영화 TV 프로그램 및 소셜 미디어가 이탈리아 파리 옐로스톤 런던 등 화면에서 본 장소로 여행하도록 영향을 미침
· 맛집 여행:최고급 레스토랑에서 현지 인기 음식점 요리 강습에 이르기까지 먹고 싶은 음식에 따라 다음 목적지를 선택
· 웰빙 추구: 여행객들이 자기 관리와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우선시함에 따라 재충전 휴가가 증가하는 추세
· 낯선 곳을 여행: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보석과 같은 곳을 발견하고 지역 사회를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
미국 호주 캐나다 멕시코 일본 인도 영국 여행자들의 설문조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이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의 절반 이상(52%)이 작년보다 올해 더 많이 여행할 계획이라고 응답했다.응답자의 50%는 2022년보다 2023년에 여행에 더 많은 지출을 할 계획이다. 조사에 참여한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84%는 새로운 사치품을 구입하는 것보다 꿈의 휴가를 떠나는 것을 선호하고 79%는 여행이 예산의 중요한 우선순위라는 데 동의한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의 오드리 헨들리(Audrey Hendley) 사장은 “휴가는 소중하다. 여행자들은 단 한 번의 저녁 식사 예약을 위해 전체 휴가를 계획하는 것부터 틱톡(TikTok)에 게시할 완벽한 비디오 촬영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열정을 중심으로 개인화된 일정을 우선시한다”라고 분석했다. 그는 “어디에서 영감을 받든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 컨설턴트는 모든 종류의 여행자가 모든 유형의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의 2023년 글로벌 여행 트렌드 보고서의 주요 인사이트는 다음과 같다.
· 대중문화와 소셜 미디어는 특히 젊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촬영지 여행’의 증가에 영향
- 응답자의 75%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특정 목적지로 여행하는 데 영감을 받았다는 데 동의
- 설문조사에 참여한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70%는 TV 프로그램 뉴스 출처 또는 영화에 소개된 장소를 본 후 목적지를 방문하도록 영감을 받았음에 동의
- 조사에 참여한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46%는 인스타그램 때문에 목적지로 여행하고 싶은 영감을 받았다고 응답
·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현지 인기 음식점 요리 강습에 이르기까지 음식이 사람들이 여행하는 목적지에 큰 영향을 미침
- 응답자의 81%가 현지 음식과 요리를 맛보는 것이 여행에서 가장 기대되는 부분이라고 응답
- 설문조사에 참여한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66%는 여행 중 음식에 대한 영감의 대부분을 소셜 미디어에서 얻는다는 것에 동의
- 설문조사에 참여한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약 절반(47%)이 특정 레스토랑 방문을 중심으로 전체 여행을 계획한 적이 있다는 것에 동의
· 자기 관리를 우선시하는 추세는 재충전을 위한 휴가의 증가로 나타남
- 응답자의 73%가 올해 정신적 신체적 정서적 건강을 위해 휴가를 계획
- 조사에 참여한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60%는 스파 및 웰빙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을 예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응답
·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보석과 같은 곳을 발견하고 지역 사회를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
- 응답자의 85%가 현지 문화를 진정으로 경험할 수 있는 장소를 방문하기를 원함
- 응답자의 78%는 2023년에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휴가를 보내는 데 높은 관심
여행에 대한 수요가 2023년까지 이어짐에 따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은 적합한 카드 회원에게 글로벌 라운지 컬렉션(Global Lounge Collection)을 통해 1400개 이상의 공항 라운지를 포함한 탁월한 여행 액세스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7000명 이상의 여행 컨설턴트 레지(Resy)를 통한 레스토랑 예약 및 Resy.com/Travel에서 엄선된 맛집 가이드 파인 호텔 + 리조트(Fine Hotels + Resorts®)및더 호텔 컬렉션(The Hotel Collection)을 통해 전 세계 2000개 이상의 엄선된 호텔에서 제공하는 혜택 등이 포함된다.
전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 2023 글로벌 여행 트렌드 보고서는 여기(https://bit.ly/3LQiRM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소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글로벌 통합 결제 기업으로 고객에게 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고 삶의 질을 높이며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 통찰력과 경험을 선사한다. 웹사이트(www.americanexpress.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거나 (www.facebook.com/americanexpress) (www.instagram.com/americanexpress)(www.linkedin.com/company/american-express)(www.twitter.com/americanexpress)(www.youtube.com/americanexpress)에서 소통할 수 있다.
제품 서비스 및 기업 책임 정보에 대한 주요 링크:개인 신용 카드기업 신용 카드 및 서비스여행 서비스기프트 카드선불 카드가맹점 서비스어서티파이(Accertify)캐비지(Kabbage)레지(Resy)법인 카드비즈니스 출장다양성 및 포용성기업 책임및ESG(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보고서.
방법론:
[1]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2023 글로벌 여행 트렌드 보고서는 모닝 컨설트(Morning Consult)가 2023년 2월 3일부터 11일에 실시한 온라인 설문 조사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 대상은 호주 캐나다 인도 일본 멕시코 영국 여행자 1000명의 표본과 가구 소득 7만달러 이상의 미국 여행자 2000명을 대상으로 했으며 이들은 일반적으로 최소한 일 년에 한 번 항공편으로 여행했다. 각 시장의 조사 결과에 대한 오차 범위는 ±3% 포인트이다.
[2]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는 1981년에서 2012년 사이에 태어난 응답자로 정의된다.
여행 판매자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 관련 서비스 기업(American Express Travel Related Services Company Inc.)은 전적으로 여행 공급업체의 판매 대리점 역할을 하며 해당 공급업체의 조치나 무대응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특정 공급업체는 판매 목표 또는 기타 목표 달성에 대해 수수료 및 기타 인센티브를 지불하고 여행 컨설턴트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도 있다. 자세한 정보는www.americanexpress.com/travelterm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캘리포니아 CST#1022318 워싱턴 UBI#600-469-694
출처: American Express Company
위치: 뉴욕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6199/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mericanexpres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에밀리 비커(Emily Vicker) Emily.Vicker@aexp.com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