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아넷사, 12개 아시아 국가·지역에서 ‘아넷사 선샤인 프로젝트’ 통해 어린이의 웰빙을 지원

Tue, 14 May 2024 14:20:00 +090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세이도(Shiseido)의 아시아 1위 선케어 브랜드인 아넷사(ANESSA)가 태양의 힘을 활용해 어린이들의 웰빙 라이프를 지원하는 ‘아넷사 선샤인 프로젝트’를 발표한다. 이 프로젝트는 일본을 시작으로 아넷사 제품이 판매되는 12개 아시아 국가·지역 즉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한국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및 베트남에서 시작된다. 목표는 2030년까지 누적 30만 명 이상의 어린이를 지원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태양 아래 당당하게 빛나게 하자’는 아넷사의 Free to Shine’ 브랜드 지향점을 담아 프로젝트는 세 가지 활동이 포함된다. 아이들에게 다양한 야외 활동과 교육을 지원함으로서 평생의 건강한 웰빙 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 어린이들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아넷사는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해 보다 전체적인 웰빙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자외선 교육아넷사는 어린이가 더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햇빛 아래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학교 어린이 및 학부모가 자외선 차단 방법에 대하여 배우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색소성 건피증(xeroderma pigmentosum XP) 환자 지원아넷사는 난치성 유전 질환인 색소성 건피증 환자들에게 자외선 차단 제품과 금전적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어린이들이 야외 활동을 할 시 발생되는 건강상의 이점은 시세이도의 유튜브 채널(https://youtu.be/TEJ3XblARQ8)에서 볼 수 있다. 동영상에서는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등의 도시 지역 부모들이 최근 아이들의 제한된 야외 활동 시간을 염려하며 아이 건강 전문가인 와세다 대학교 인간과학부(Faculty of Human Sciences) 아키라 마에바시(Akira Maehashi) 의학 박사를 통해 밖에서 노는 것이 아이들의 완전한 발육에 실질적으로 어떤 도움을 주는지 이야기한다.
아넷사는 30년넘게 선케어 전문가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왔다. 시세이도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의 브랜드 책임자인 ‘치아키 토미타(Chiaki Tomita)’는 “아넷사의 ‘Free to Shine’이라는 브랜드의 지향점 아래 우리는 2004년에 색소성 건피증(XP) 환자를 위한 특별 지원을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그 후 2018년부터 일본의 유치원 및 초등학교와 협력해 자외선과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을 시작했다. 우리는 ‘아넷사 선샤인 프로젝트’를 통해 이러한 노력을 확대해 아이들의 건강한 야외 활동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장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넷사는 에너지의 궁극적인 원천인 햇빛의 혜택을 자유롭게 누릴 수 있도록 일상 속 자외선 차단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세계보건기구(World Health Organization WHO)는 5세에서 7세 사이의 어린이와 청소년이 하루에 최소 60분(일주일에 최소 7시간)의 활동을 할 것을 권장하지만 현대 사회에서 실제로 야외에서 보내는 시간은 줄어들고 있다. 아넷사가 일본 중국 베트남 및 태국의 도시 지역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이 지역의 어린이 중 50% 미만이 일주일에 최소 7시간을 야외에서 노는 것으로 나타났다. 의학박사 아키라 마에바시 교수에 따르면 야외에서 노는 것은 균형 잡힌 신체적 정서적 사회적 지적 및 영적 성장을 촉진하고 자율 신경계를 강화하며 영감과 자발성을 자극한다고 한다. 이 모든 것은 인간의 일생 동안 건강에 필수적인 요소들이다.
앞으로 아넷사 선샤인 프로젝트는 아시아 전역의 어린이들이 태양 아래 건강한 삶을 영위할수 있도록 기반을 구축하고 지원할 것이며 나아가 현대 사회에서 증가하는 유사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앞장설 것이다.
아넷사 소개
1992년에 설립된 일본의 선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외선 차단제를 넘어 아넷사는 사람들이 태양 아래서 당당히 빛날 수 있도록 돕는다. 아넷사의 제품군은 전문적인 자외선 차단 기술을 통하여 피부를 보호하는 데 기반을 둔다. 글로벌 선케어 브랜드로서 아시아 1위 선케어 브랜드를 자랑하는 아넷사는 현재 12개 아시아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다.
아넷사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https://www.instagram.com/anessa_official_kr/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761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orp.shiseido.com/en/brands/ane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넷사(ANESSA) AnessaPR@webershandwick.com 이 보도자료는 ANESSA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ANESSA 보도자료구독하기RSS ANESSA Launching “ANESSA Sunshine Project” in 12 Asian countries/regions to s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