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시립강동청소년센터, 2023년 ‘손.만.세’ 성황리 종료

Wed, 02 Aug 2023 09:18:54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8월 02일 --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2023년 7월 한달 동안 진행한 ‘손만세(손으로 만나고 나누는 세상)’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손만세는 참가 청소년들의 영어 재능을 통해 지구 반대편 개발도상국 아이들에게 영문 동화책으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청소년수련활동 인증 온라인 비대면 봉사활동이다.
참가 청소년들은 온라인 자원봉사 소양 교육을 시작으로 영문으로 자기소개 영문 동화책 소개 영문 동화책 퀴즈 제출로 구성된 5회기 활동에 참여했다.
참가 청소년들은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으로 지구 반대편의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뿌듯하며 자신이 소개한 영문 동화 책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활동 소감을 전했다.
청소년들이 완성한 영문 동화책은 영어도서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교육시민단체 ‘아름다운 배움’에 기부해 개발도상국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강정숙 시립강동청소년센터 관장은 “지속적인 온라인 비대면 봉사활동을 청소년들에게 제공해 청소년 활동 참여의 다양성을 제시하고 재능을 이용한 봉사활동을 확대해 청소년들에게 이타심을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 소개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서울시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 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청소년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wagle.or.kr

연락처 시립강동청소년센터 홍예지 02-6252-1300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