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가벼운 여름을 위한 디저트 ‘오트 한 모’ 출시
Wed, 02 Aug 2023 08:58:06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8월 02일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무더운 여름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오트 한 모’를 3일(목)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고자 투썸만의 디저트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유형인 푸딩 스타일의 이번 신제품을 준비했다.
투썸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타일의 ‘오트 한 모’는 이탈리아의 여름 디저트 판나코타(Panna Cotta)에서 영감을 받아 부드럽고 담백한 맛에 한국적인 느낌을 더한 디저트다. 오리지널 판나코타가 크림 설탕 우유 젤라틴 등을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즐기는 여름 디저트라면 투썸의 ‘오트 한 모’는 대체유로 사랑받고 있는 ‘오틀리’ 브랜드의 귀리 음료를 넣어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함께 제공되는 꿀을 뿌려 먹으면 한층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사각 두부 모양을 닮은 귀여운 디자인으로 먹는 즐거움뿐 아니라 시각적인 재미도 더했다. 깔끔 담백한 맛에 어울리는 새하얀 사각형 외관에는 두부틀의 물결 무늬가 적용됐고 나무 무늬가 인쇄된 케이크 받침과 한글 로고로 위트를 더해 마치 실제 두부가 연상되는 레트로 감성을 완성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여름 폭신하고 촉촉한 프리미엄 다쿠아즈 시트가 매력적인 ‘빅토리아 다쿠아즈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조각 케이크로 확대 출시한다. 시트와 가나슈 생크림이 겹겹이 쌓인 기존의 홈메이드 스타일 디자인은 물론 고급스러운 가나슈 생크림과 초코칩 헤이즐넛 페이틴이 어우러져 진한 초콜릿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과일 토핑에 따라 딸기와 베리의 2종류로 출시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여름 시원한 빙수와 아이스크림에 이어 가볍고 부드러운 휴식 시간을 선사하고자 새로운 디저트를 준비했다며 폭염과 열대야로 무더위에 지친 고객분들이 유쾌한 디자인과 깔끔 담백한 맛의 ‘오트 한 모’와 함께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소민 대리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