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비트, 월드컵공원서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샘플링 이벤트 성료

Tue, 11 Jun 2024 09: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스케쳐스코리아가 개최한 ‘프렌드십워크 2024’ 대회 현장에서 ‘울트라 콤팩트(Ultra Compact)’ 캡슐세제 샘플링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비트는 지난 8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프렌드십워크 2024’의 공식 협찬사 자격으로 참여해 신제품 ‘울트라 콤팩트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선보였다. 특히 여름철 땀과 냄새에 특화된 해당 제품의 특성에 맞게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캡슐세제 샘플(5개입)을 증정 마라톤 후 땀에 젖은 러닝복을 세탁할 때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현장에 마련된 홍보 부스에서는 ‘비트’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팔로잉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에게 2만원 상당의 제품 본품(40개 입)을 추가로 증정했다.
울트라 콤팩트는 빨래량이 적은 1인 가구는 물론 소재별 분리 세탁이나 잦은 세탁 등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간편한 빨래 습관을 제시한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개당 4kg 이하의 적은 빨래나 여름철 잦은 세탁 시 용이하며 세척 효소 성분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6배 강화돼 작지만 뛰어난 세척력이 특징이다.
비트는 올해 처음 열린 프렌드십워크 2024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것과 동시에 많은 러너분들이 ‘울트라 콤팩트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통해 간편하고 기분 좋은 빨래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공식 협찬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렌드십워크 2024는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해 온 글로벌 마라톤 프로젝트로 스케쳐스코리아는 한국에 직진출한 이후 처음으로 서울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열었다. 약 1000명의 참가자가 각각 10km 러닝 5km 워킹 코스를 완주하며 성공적인 마무리를 지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건강한 생활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onkorea.co.kr/

연락처 라이온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