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성우진 총출동 향수 자극으로 흥행 시동 ‘카드캡터 체리: 추억의 열쇠’ 사전예약자 수 50만 돌파
Fri, 21 Jun 2024 09: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유조이 게임즈는 6월 27일 론칭 예정인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카드캡터 체리: 추억의 열쇠’의 사전예약자 수가 50만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카드캡터 체리: 추억의 열쇠’는 국내 최초로 카드캡터 체리 정식 IP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충실하게 반영한 원작의 스토리와 수록곡을 통해 어렸을 적 추억을 소환하며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정유정’ ‘김가령’ ‘박리나’ ‘양정화’ 등 애니메이션 원작 성우진이 총출동해 게임 더빙에 참여하며 팬들의 향수를 더욱 자극할 예정이다.
유조이 게임즈는 지난 17일부터 강남역 삼성역 코엑스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거점에 OOH 광고를 게재하며 유저를 만나기 위한 막바지 론칭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보상을 통해 초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재화 및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사용자의 게임에 대한 초기 정착에도 힘쓰고 있다.
유조이 게임즈는 많은 분이 사전예약을 통해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만큼 출시 이후 새로운 재미를 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게임과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별도 사전예약 페이지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다.
· 사전예약 페이지: https://cherry.ujoygames.com/#/· 공식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cherry/pre_campaign
유조이게임즈 소개
유조이게임즈는 국내를 비롯해 일본과 유럽 미주 지역에서까지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사로 국내에서 모바일 게임 ‘케페우스M’과 ‘솔라 리바이벌’ ‘에테르 오브 판타지’ ‘픽셀히어로’를 출시한 바 있으며 일본에서는 모바일 게임 ‘카운터암스’와 ‘소울타이드’ ‘환상전설’을 유럽 및 미주에서는 모바일 게임 ‘파닐리아 사가’를 출시해 좋은 성적을 거두며 글로벌 서비스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MMORPG ‘에테르오브판타지’는 론칭 직후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이후에도 꾸준히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ujoygames.com
연락처 유조이게임즈 김병휘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