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이니스프리, 대한민국 NO.1 트러블 앰플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캠페인 영상 공개

Mon, 01 Jul 2024 08: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숫자가 증명하는 완판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대한민국 NO.1[1] 트러블 앰플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의 누적 판매량이 350만개[2]에 달하며 30초에 1개 매일 3643개씩 판매[3]되는 ‘숫자가 증명하는 완판템’임을 소개했다. 또한 높은 수치와 더불어 실제 효과를 체감한 다양한 고객 후기를 더해 실제 고객들의 후기가 증명하는 대세템임을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공식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영상 공개와 동시에 7월 1일부터 7월 7일까지 공식몰에서 ‘레티놀 전국민 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아직 사용해 보지 않은 고객을 위한 0원 체험단과 첫 구매 고객 대상 36% 할인을 제공하는 특가 등 더욱 많은 고객들이 대한민국 NO.1[1] 트러블 앰플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순수 레티놀이 함유된 트러블[2] 앰플로 트러블[2]의 시작부터 각질 모공 잡티 흔적까지 트러블[2] 끝장 케어가 가능하다. 단 1회 사용만으로 손상 피부 장벽[4]이 102% 개선되며 붉은기[5]가 86% 감소된다. 또한 민감 피부 자극 반응도 스코어 0.00에 7가지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6]를 완료해 트러블성 민감 피부에도 부담 없이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한 데일리 레티놀 앰플이다.
한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이니스프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 공식 온라인몰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1] 칸타코리아월드패널 제공 한국 기초 화장품 트러블 에센스 시장 내 15~65세 11000명 2023년 1월 2일~2023년 12월 31일 누적 구매액(%) 기준[2] 2021년 9월 1일~2024년 4월 30일 기준 국내+글로벌 누적 판매량 354만5282개[3] 2021년 9월 1일~2024년 4월 30일 기준 국내+글로벌 누적 판매량 / 판매일 수 일 평균 판매량 3643개[4] 물리적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장벽(일시적 효과)[5] 마스크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6] 7가지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504시간 피부 누적자극 테스트 통과/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민감 패널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독일 오리지널 더마 테스트 완료
이니스프리 소개
‘이니스프리(INNISFREE)’는 innis (섬)와 free (자유)의 ‘자유의 섬’을 뜻하며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다. 2000년 브랜드 출범을 시작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거듭하며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2010년 제주 녹차를 활용해 탄생한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해 다수의 고효능 자연주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nnisfree.com

연락처 이니스프리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정현 대리 02-788-7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