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해빙기 안전 산행 돕는 산악 지형 최적화 등산화 출시

Fri, 24 Feb 2023 11:56:2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2월 24일 --  추위가 차츰 풀리고 기온이 영상권으로 올라가면서 봄맞이를 위해 산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겨우내 얼어붙어 있던 눈과 얼음이 녹는 시기인 ‘해빙기’는 수분량이 증가하며 지반이 약해지고, 특히나 변덕스러운 날씨의 산에는 여전히 결빙 구간이 많아 안전사고가 발생하기 쉽다. 따라서 해빙기 환경에 맞는 산행 준비를 철저히 하며 더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해빙기 안전 산행을 위해 산악 지형에 최적화한 접지력의 기능성 등산화를 출시했다.
콘트라 아더 미드 등산화는 발목을 잡아주는 미드컷 스타일로 중·장기 산행에 적합한 아웃도어 전문 등산화다.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이 특징인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해 미끄러운 지면의 해빙기 산행에 적합하다. 또 특수 폴리우레탄에 얇은 필름인 멤브레인을 접착시켜 더 견고한 방수·방풍 기능에 우수한 투습성의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로 얼음과 눈이 녹아 습기가 많은 환경에서도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다양하고 거친 아웃도어 지표면 환경에 최적화한 해당 등산화는 신발 앞쪽 토캡 전면에 러버를 적용해 외부 충격에서 발가락을 보호해준다. 미드솔 부분에는 생크를 적용해 활동 중 뒤틀리는 것을 방지했으며, 항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과 편안한 쿠션감으로 장거리 산행 시에도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특히 다양한 야외 활동 코디에 매칭하기 좋은 톤온톤 배색의 깔끔한 디자인과 텅에 있는 브랜드 로고 그래픽으로 아웃도어 감성을 더했다. 색상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와 차분한 브라운, 네이비가 있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얼었던 땅이 녹는 해빙기에는 미끄럼 사고가 발생하기 쉬워, 뛰어난 접지력의 기능성 등산화를 비롯한 등산 장비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이에 레드페이스는 봄맞이 준비를 하는 해빙기, 안전 수칙을 숙지하고 산행지 환경에 적합한 용품을 철저히 준비해 건강한 산행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전수현 매니저 02-6933-4698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