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재단, 청양군에 수해 복구 지원금 기부
Tue, 08 Aug 2023 11:31:27 +0900
군포--(뉴스와이어) 2023년 08월 08일 -- 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윤택)은 군포시청소년수련원이 자리하고 있고 자매도시인 충청남도 청양군의 집중 호우 침수 피해를 돕기 위해 기부 활동에 나섰다.
이번 기부 활동을 통해 군포시청소년재단은 지역 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피해를 본 지역의 복구를 돕기 위한 따뜻한 마음과 봉사 정신으로 모든 임직원의 적극적 참여 속에 성금 116만원을 모금했으며 모금액 전액을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에 전달했다.
최윤택 군포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청양군은 우리 수련원이 있어 늘 가깝게 느껴지는데 이번 수해로 피해를 본 청양군민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재단이 지역 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모금 활동과 기부로 군포시청소년재단은 ESG와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했다.
군포시청소년재단 소개
군포시청소년재단은 군포시 청소년 정책과 청소년 복지 프로그램의 개발과 집행 위탁 청소년 시설 관리와 운영 등 전반적인 청소년 관련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pyf.or.kr
연락처 군포시청소년재단 사무국 곽현정 주임 031-390-1456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