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사이판 특별 패키지 출시
Mon, 13 Feb 2023 10:42:18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2월 13일 -- 롯데관광개발이 13일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지난해 11월 리노베이션을 통해 새롭게 단장한 크라운플라자 리조트 사이판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3월부터 5월까지 티웨이 항공을 이용해 인천공항에서 사이판공항으로 4박 5일 및 5박 6일로 출발하는 이번 패키지는 82만9000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가 한창이던 시기에도 사이판은 우리나라와 트래블버블(여행안전권역)을 통해 국내 여행객들의 인기가 가장 높았던 지역”이며 “폭발하는 해외 여행 수요를 감안해 마리아나관광청과 특별 기획으로 실속 있는 여행 상품을 이번에 내놓게 됐다”고 말했다.
롯데관광개발 단독 특전으로 2월 말까지 조기예약 시 오션뷰 무료 업그레이드 및 2인 조식, 최대 13%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구 피에스타 리조트)은 세계적인 호텔 기업 IHG 호텔앤리조트(IHG Hotels & Resorts)의 마이크로네시아 지역 첫 번째 크라운플라자 호텔이다.
다운타운 지역인 가라판의 중심에 위치해 주요 관광명소뿐만 아니라 사이판의 대표적인 해변 마이크로 비치와 인접해 최고의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리조트 내 총 422개의 객실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리뉴얼을 거쳐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열대 정원과 산과 바다를 아우르는 전망으로 투숙객을 맞이한다.
폴리네시아, 마이크로네시아 지역의 역동적인 전통 공연과 함께 다양한 현지 요리를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는 아타아리 디너쇼(매주 월, 수, 금 운영)를 비롯해 총 5곳의 다이닝 공간에서 최고의 셰프들이 제공하는 환상적인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부대시설로 3개의 수영장, 2개의 테니스 코트, 24시간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 센터와 게임 전용 공간 및 키즈 프로그램 등을 갖춰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 외에도 사이판 3대 투어(아이랜드 투어, 별빛 투어, 마나가하섬)와 함께 스노클링은 물론 섬 투어, 보트 투어, 다이빙 및 낚시 등 다양한 수중 액티비티를 통해 사이판에서 천혜의 자연을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tour.com
연락처 롯데관광개발 홍보실 윤희성 과장 02-398-2940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