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디아지오코리아, 다양한 텐커레이 넘버텐 칵테일 선보이는 ‘메이크 잇 어 텐’ 캠페인 진행

Thu, 10 Aug 2023 10:34:17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8월 10일 --  디아지오코리아의 프리미엄 진 브랜드 ‘텐커레이 넘버텐(Tanqueray No. TEN)’이 여름 시즌을 맞아 서울의 7개 하이엔드 레스토랑 및 바와 협업해 다채로운 칵테일 메뉴를 선보이는 ‘메이크 잇 어 텐(MAKE IT A TEN)’ 캠페인을 8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완벽한 마티니를 만들기 위해 2000년 출시된 텐커레이 넘버텐은 시트러스의 풍미를 가진 프리미엄 진으로 네 가지 보태니컬 및 캐모마일과 함께 오렌지 자몽 라임 등 신선한 감귤류 과일을 증류해 만들어진다. 첫 향은 자몽과 캐모마일이 선명한 인상을 남기고 복합적인 향신료와 주니퍼 베리 향도 느낄 수 있다. 텐커레이 넘버텐은 ‘샌프란시스코 세계 스피릿 대회’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유일한 진이자 최초의 화이트 스피릿이며 전 세계 바텐더들 사이에서 최고의 진이라는 표현으로 ‘더 진(The Gin)’으로도 불리고 있다.
텐커레이 넘버텐은 8월 10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테라스룸(청담) △탄산바(한남) △칼바도스 가든(청담) △몬드리안호텔 프리빌리지 바(이태원) △뽐(서촌) △연남마실(연남) △코블러연희(연희) 등 디아지오코리아와 협업한 총 7곳의 하이엔드 레스토랑 및 바에서 텐커레이 넘버텐으로 제조한 시그니처 칵테일 ‘타이니텐’을 포함해 업장별로 고안한 스페셜 칵테일 2종을 함께 소개한다.
특히 이중 테라스룸에서는 텐커레이 넘버텐의 시트러스 맛과 향을 살린 시그니처 칵테일은 물론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디저트 메뉴로 ‘자몽 & 요거트 무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자몽을 직접 갈아 만든 젤리로 감싼 요거트 무스와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한 화이트 브라우니 케이크로 쌉쌀한 자몽 특유의 맛을 살린 디저트를 더해 텐커레이 넘버텐 칵테일을 더 다채롭게 즐겨볼 수 있다.
한편 디아지오코리아는 캠페인 진행에 앞서 8월 7일과 8일 이틀간 청담동 레스토랑 테라스룸에서 패션 라이프 스타일 등 여러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메이크 잇 어 텐’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는 2019년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이자 월드클래스 글로벌 2019 대회 텐커레이 챌린지 우승자인 ‘탄산바’ 소속의 최원우 바텐더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위해 협업한 총 7개 업장의 바텐더가 직접 선보이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미리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끌었다.
디아지오코리아 유미화 텐커레이 넘버텐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다양한 체험을 선호하는 주류 업계 트렌드를 반영해 전 세계 믹솔리지스트의 뮤즈라 불리는 텐커레이 넘버텐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이번 메이크 잇 어 텐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균형 잡힌 맛과 개성 넘치는 향을 가진 텐커레이 넘버텐으로 최고의 칵테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 ‘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의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한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디아지오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홍수연 차장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