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이두희 작가의 ‘라이크를 부르는 심리’ 교보문고 POD 인문 부문 월간 베스트 선정

Tue, 10 Sep 2024 17:32:01 +0900

안양--(뉴스와이어)--페스트북이 펴낸 이두희 작가의 ‘라이크를 부르는 심리 : 관종현상의 톡톡튀는 분석’이 교보문고 POD 인문 부문 월간 베스트에 선정됐다.
이 책은 현대 사회의 주요 문제 중 하나인 ‘관종’ 현상을 철학적 생물학적 그리고 심리학적 관점에서 분석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한다.
이두희 작가는 교보문고 월간 베스트 선정 소식에 “현대인의 관심 받고 싶은 본능을 깊이 파고들어 ‘관종’이라는 현상을 다양한 측면에서 조망했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이 자신과 타인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더 건강한 사회적 상호작용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페스트북은 해당 책을 일상에서 흔히 접하는 현상을 심오하게 탐구해 사회적 인터렉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작품이라고 평가했다.
인터넷 서점의 독자들은 ‘요즘 같은 SNS 시대에 회의감을 느끼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현실의 인간관계에 더욱 집중하는 계기가 됐다’ 등의 소감을 남겼다.
라이크를 부르는 심리 : 관종현상의 톡톡튀는 분석’은 전국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연락처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