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행복은 화려한 옷을 입지 않는다’ 출간
Fri, 18 Aug 2023 15: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8월 18일 -- 좋은땅출판사가 ‘행복은 화려한 옷을 입지 않는다’를 펴냈다.
행복은 화려한 옷을 입지 않는다는 총 5부로 구성된 정용수 저자의 시집이다. 인생의 크고 작은 아픔을 만날 때마다 서로의 마음을 보듬으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만들어 갔던 행복의 여러 모습을 진솔한 단어들로 전하고 있다. 아픔은 또 다른 아픔이 위로한다는 은밀한 삶의 이치도 소개하고 있다.
저자는 어떤 상황에서도 사람이 마지막 희망이 돼야 함을 강조하면서 행복은 낮은 마음에 더 오래 더 많이 머문다는 메시지도 함께 전하고 있다.
행복의 기준은 저마다 다르지만 대다수 사람은 많은 재산 높은 지위 인기 명예 등을 얻게 되면 행복해질 것이라 믿는다. 그리고 그것을 얻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며 살아간다. 하지만 원하는 그 모든 것을 가지게 될 때 우린 과연 행복할 수 있을까.
누군가에겐 “고장이 나 제 기능을 못해도/여전히 간직하고 사는 서랍 속 결혼 예물 시계”가 있듯이 “견고한 침묵으로/동행이 되어 준/오래된 것들의 고마움”을 통해 우린 행복의 참 의미를 더 많이 깨달아 가는지 모른다. 행복은 화려한 옷을 입지 않기에 평범한 하루 평범한 이웃들을 통해서도 우린 눈물 나게 고마운 행복을 선물 받게 되는지 모른다.
저자는 “변치 않는 사랑 있음”을 알게 해 준 ‘엄마’ “힘든 날 달아나지 않고/끝까지 제자리 지켜 낸” ‘슬픈 가장’인 아빠 “서로의 등을 기대어야/안심하고 잠이 드는” ‘아내’ 등의 시를 통해 우리에게 행복의 기초를 놓아준 소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담히 들려준다.
이 시집은 특별할 것 없는 소소한 일상들이 우리가 애써 찾는 행복의 실체임을 평범한 단어들로 낮은 목소리로 삶에 지친 독자들에게 친절히 설명해 주고 있다.
행복은 화려한 옷을 입지 않는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떤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