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제우스, 고피자와 서비스 로봇 개발 업무협약 체결

Tue, 22 Aug 2023 13:52:24 +0900

화성--(뉴스와이어) 2023년 08월 22일 --  제우스(코스닥 079370 대표이사 이종우)가 1인 피자 제조업체 고피자와 차세대 스마트 키친 시스템 개발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 협약식은 고피자 글로벌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이범진 고피자 푸드테크놀로지랩 CTO 제우스 황재익 사업부 본부장을 비롯한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양 사의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첫걸음으로 제우스의 로봇 기술을 활용해 로봇이 직접 피자를 제조할 수 있는 스마트 키친 시스템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황재익 제우스 본부장은 “제우스 로봇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서비스 로봇 개발을 위해 협력해 나가겠다. 고피자와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임재원 고피자 대표이사는 “제우스와의 협력은 양 사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로봇이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서로의 전문성을 공유하고 협력 산업을 선도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zeus.com

연락처 제우스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팀 신영빈 과장 02-783-0683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