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경동제약, 아이유 전속 모델 계약 2년 연장… 그날엔 신규 TV-CF 온에어

Mon, 06 Mar 2023 08: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06일 --  경동제약은 가수 겸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는 아이유와 광고 계약을 2년 연장하며 3월 3일 ‘그날엔’의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했다. 이로써 아이유는 앞으로 2년 더 그날엔 광고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2023년 새롭게 선보이는 그날엔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은 ‘오늘 더 하는 힘’이다. ‘통증에 대한 회복만이 아닌 아플 걱정 없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믿음’의 메시지를 광고에 담았다.
신규 TV 광고는 아이유가 “아직도 그냥 진통제로 보이세요?”라고 말하며 그날엔을 내미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아이유가 그날엔 패키지 안으로 들어가 “통증 걱정 없이 신나게 힘차게 마음껏”이라고 말한 뒤 “난 그날엔을 믿으니까. 오늘 더 힘내봐요”라는 멘트로 마무리한다. 그날엔을 믿고 통증 걱정 없이 오늘 더 힘을 내자는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다.
또한 경동제약은 이번 광고에서 8년 만에 새롭게 디자인이 변경된 그날엔 패키지를 선보였다. 제품의 영문 알파벳을 케이스 전면에 크게 삽입하고 채도가 높은 색상들을 과감하게 사용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 세대부터 이후 알파 세대까지 어필할 예정이다.
경동제약은 다양한 장르에서 뚜렷한 매력을 보여주는 아이유 씨와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새롭게 변경된 그날엔의 만남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대중에 더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이유 씨와 좋은 시너지를 내어 새로운 그날엔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동제약 그날엔 진통제는 이부프로펜과 산화마그네슘이 주성분인 ‘그날엔큐정’과 더욱 빠른 효과를 나타내는 ‘그날엔덱스연질캡슐’ 생리통을 포함해 각종 통증 완화와 해열 등에 효과적인 ‘그날엔더블유연질캡슐’ 등으로 구성돼 있다.
경동제약 소개
1976년 설립된 경동제약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의 길잡이가 되겠다’는 기업 이념 아래 항균제 항바이러스제 순환기계용제 해열 진통 소염제 진정제 혈압 강하제 등을 생산하는 제약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kdpharma.co.kr/

연락처 경동제약 대외협력팀 신지혜 선임 02-6264-6012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