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라카미 하루키 신작 ‘도시와 그 불확실한 벽’ 예약 판매 첫날 전작 대비 3.3배 판매
Tue, 29 Aug 2023 13:13:15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8월 29일 -- 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도시와 그 불확실한 벽’이 예약 판매 첫날 전작인 ‘기사단장 죽이기 1’에 비해 3.3배의 높은 판매를 올리며 종합 베스트 2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도시와 그 불확실한 벽’은 무라카미 하루키의 6년 만의 신작 장편소설로 현지 출간 후 상반기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 책은 하루키 세계의 완성작으로 알려지며 이후 국내에도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서점가에서 화제가 됐다.
알라딘에 따르면 전작 ‘기사단장 죽이기 1’ 또한 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나 신작 ‘도시와 그 불확실한 벽’은 전작 도서의 6일간 예약 판매량을 하루 만에 넘어서며 어제 베스트 1위 종합 베스트 2위에 오르는 등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
주 구매 연령층은 40대(38.8%) 30대(29.6%)로 전체 판매량의 68.4%를 차지하고 있으며 여성(50.4%)과 남성(49.6%)이 모두 즐겨 찾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알라딘 외국소설분야 담당 권벼리 MD는 “이번 신작에 얽힌 특별한 뒷이야기가 있는데 무라카미 하루키가 1980년 한 문예지에 ‘도시와 그 불확실한 벽’이라는 중편을 발표한 후 완결하지 못하고 마음에 품고 있었다가 팬데믹으로 사람들 사이에 벽이 생긴 2020년을 마주하며 40년 만에 이 소설을 써야 할 때라고 느껴 장편소설로 완성했다고 한다. 작가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 작품이라고 언급한 만큼 오래 기다린 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다”고 말했다.
알라딘은 예약 구매자들에게 출간 기념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초판 구매자는 선착순으로 한정 양장본 양장 노트 반투명 책갈피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알라딘에서 해당 도서를 포함해 국내 도서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소설과 어울리는 하루키 하이볼 잔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서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시와 그 불확실한 벽’은 9월 6일 국내 출간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 https://www.aladin.co.kr/events/wevent.aspx?EventI...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도서4팀 김가현 02-6913-2521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