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슨 트랜스미션, 경기소방본부 전자동 변속기 무상 점검
Fri, 01 Sep 2023 09:57:35 +0900
인디애나폴리스 인디애나--(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01일 -- 앨리슨 트랜스미션은 7~8월 두 달간 경기소방본부에서 운영하는 오토매틱 소방차량 430대를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앨리슨 엔지니어가 경기소방본부와 예하 소방서를 직접 방문해 전자동 변속기의 성능과 상태를 살피고 기술 지원을 했다. 경기소방본부는 무더운 여름철에 경기소방을 위해 오토매틱 차량을 점검해 준 앨리슨에 감사를 표했다.
경기소방본부는 앨리슨 전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430여대의 오토매틱 차량을 운영하고 있다. 앨리슨이 2003년부터 지금까지 소방당국에 납품한 전자동 변속기 수는 2000대 이상이다. 차종은 중형펌프 대형펌프 사다리차 구난차 화학차 안전체험차량 등 다양하다. 각 차종에 적용된 제품은 중량에 따라 앨리슨 1000 xFETM 2500 3000 4500 모델 등이다.
촌각을 다투는 소방차량의 경우 신속성 내구성 생산성 성능이 중요하다. 앨리슨의 특허 기술(Continuous Power Technology™)은 소방차량이 구조 현장에 신속하게 도착하고 연료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토크 컨버터 기술은 엔진 토크를 높여 시동 출발 가속 생산성을 향상한다.
앨리슨 제품에는 인칭 컨트롤이 장착돼 소방차량은 파워 단락 없이 현장에 도착할 수 있다. 유압식 동력 인출 장치(PTO)도 있어 소방차량은 주행 중에도 중단 없이 방사하고 고가 사다리를 사용할 수 있다.
경기소방본부에 따르면 소방차량은 현장에 신속하게 도착하고 고장 없이 오랫동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앨리슨은 이런 소방당국의 요구 사항을 충분히 반영해 소방차나 구급차가 현장에 신속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경미 앨리슨 트랜스미션 코리아 지사장은 “20년간 앨리슨 전자동 변속기의 성능을 신뢰해 준 소방당국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앨리슨 트랜스미션은 앞으로도 전국 소방관들이 구조와 도움이 필요한 시민들께 신속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앨리슨 트랜스미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앨리슨 변속기(1000 Series™+ 2000 Series™): https://www.allisontransmission.com/ko-kr/transmis...
웹사이트: http://www.allisontransmission.com
연락처 앨리슨 트랜스미션 코리아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송충현 이사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