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퍼시스그룹, 지구의 날 맞아 생태계 교란 식물 퇴치 활동 진행

Fri, 21 Apr 2023 09:03:41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4월 21일 --  퍼시스그룹이 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해 19일 서울 송파구 탄천에서 생태계 교란 식물 퇴치 활동을 진행했다.
퍼시스그룹과 송파구 자원봉사센터가 함께 한 이번 행사는 지역 생태계 회복을 위한 송파구 ‘생태계 교란 식물 퇴치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퍼시스그룹 임직원과 송파구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를 포함한 총 50여 명의 참가자가 단풍잎돼지풀 환삼덩굴 등 생태계 교란 식물 제거 활동을 펼쳤다.
생태계 교란 식물은 먹이사슬 균형을 파괴해 생물 다양성을 감소시킬 우려가 있고 호흡기 질환 등을 일으킬 수 있다. 탄천이 생태경관보전지역으로 지정된 만큼 퍼시스그룹은 이번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 생태계 보호에 힘을 보탰다.
퍼시스그룹은 지구의 날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탄천의 생태계 보호를 위한 활동에 참여하게 돼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기울이고 자연 보전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전개하며 업계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퍼시스그룹은 지난해 송파구 오금공원에 2100그루의 나무를 심고 동해안 산불 피해 구호를 위한 성금 1억원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환경 보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밖에도 대한적십자사 헌혈차량 기부 및 임직원 헌혈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에 기여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조혜인 02-3406-2262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