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 HUG 청년인턴, 우수상 영예

Fri, 23 Dec 2022 14:34:53 +0900

천안--(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23일 --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에 근무한 도시재생 청년인턴이 2022 도시재생 청년인턴십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청년인턴 장수아씨는 2023년 천안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도시재생 사업 전시 프로그램을 제안해 우수상인 한국표준협회장상을 수상했다.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주관하는 2022 도시재생 청년인턴십은 지역 청년들을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에 배치해 전문가로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수련 기간 근무 태도와 과제에 대한 전문가 평가를 통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경환 센터장은 “청년인턴으로 근무하며 천안시 도시재생에 적극적으로 참여했기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 도시재생 전문가로서 청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활동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청년인턴 ‘리더스팀’의 도시혁신 대상 ‘지역 도시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상에 이어 이번 한국표준협회장상 수상으로 영예를 안았다.
웹사이트: http://www.cheonanurc.or.kr

연락처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 김관후 연구원 041-417-4065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