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헤라, 일본 시장 공식 진출

Thu, 07 Sep 2023 10:13:13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07일 --  글로벌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가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헤라는 8월 31일부터 일본 도쿄 시부야의 대형쇼핑몰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브랜드 대표 제품을 직접 써보고 헤라 소속 아티스트들이 제공하는 전문적인 메이크업 서비스와 메이크업 쇼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오픈에 이어 9월 1일에는 일본 최대 규모 뷰티 정보 플랫폼이자 멀티 브랜드 숍인 ‘아토코스메(@cosme)’ 도쿄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했다. 일본 시장에서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헤라는 일본 시장 공식 진출 전인 올해 7월 현지 유통사 및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300여 명이 참가한 VIP 행사를 개최했다. 해당 행사를 통해 브랜드 대표 메이크업 룩과 루틴 주요 제품 라인업을 소개했다. 특히 2017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량 856만개를 돌파하며 한국 쿠션 브랜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블랙쿠션’과 브랜드 앰버서더 블랙핑크 제니 룩으로 알려진 ‘센슈얼 누드 밤 글로스’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올해 10월부터는 추가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고 온라인 채널 입점도 확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 전방위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해 현지에서 뉴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
헤라는 일본 시장을 필두로 글로벌 시장 공략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조용환 02-788-7305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