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림페이퍼, 경기도자원봉사센터 통해 안산시에 ‘사랑의 리어카’ 30대 기부
Thu, 27 Apr 2023 13:24:45 +0900
수원--(뉴스와이어) 2023년 04월 27일 --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윤봉남)는 제지기업 태림페이퍼가 센터와 연계해 27일 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사랑의 리어커’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태림페이퍼는 종이자원(폐지) 재사용을 통한 제지 생산기업으로 종이자원 수거에 고생하는 안산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전면 반사판으로 제작된 사랑의 리어커 30대와 안전 조끼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를 위해 태림페이퍼는 안산시 관내 복지관으로부터 리어카가 필요한 대상자를 추천 받았으며 경기도자원봉사센터와 안산시자원봉사센터가 협업해 이날 대상자에게 리어카와 안전 조끼를 직접 전달했다.
태림페이퍼 이복진 사장은 “우리 기업은 자원을 유기적으로 순환시켜 가치를 높이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며 “많은 기업들이 ESG 경영에 적극 동참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 권석필 센터장은 “이번 기부는 기업 성장의 밑거름이 된 종이자원 순환의 중요성과 수거활동에 대한 감사함을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에 환원하는 모범사례”라며 “태림페이퍼와 같은 기업들의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은 따뜻한 공동체 사회 형성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소개
경기도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활동 기본법 제19조에 근거해 ‘도민이 자원봉사의 가치와 행복을 경험하게 한다’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자원봉사 현장에서 봉사자들과 함께하고 있다. 현재 경기도자원봉사센터는 도내 31개 시·군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범국민적 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는 자원봉사 활동을 더 조직적·체계적으로 지원하는 데 힘쓰고 있다. 사무실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에 있다.
연락처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사회공헌팀 노가연 031-256-1365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