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강남구 아동정책참여단 아동인권캠페인 진행
Wed, 13 Sep 2023 14:3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13일 --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관장: 황의선)은 9월 9일 제2기 강남구 아동정책참여단 활동으로 ‘아동인권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동인권캠페인’은 제2기 강남구 아동정책참여단을 홍보하고 아동인권에 대한 인식에 대해 조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활동을 위해 제2기 강남구 아동정책참여단 단원 17명은 지역탐방을 통해 조사한 내용을 바탕으로 설문 문항을 직접 제작하고 부스를 운영해 총 138명의 아동·보호자를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했다.
캠페인 활동을 통해 나온 설문조사 결과는 추후 제2기 강남구 아동정책참여단 단원들이 놀 권리 진로 선택과 관련된 정책 제안을 하는데 활용될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정책을 제안할 제2기 강남구 아동정책참여단이 기대된다. 제2기 강남구 아동정책참여단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역삼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 소개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은 2004년 3월에 개관한 청소년수련시설이다. 한국스카우트연맹이 강남구청으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수련관은 청소년들의 주도적 참여와 올바른 성장을 돕고 지역주민들이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청소년-지역주민-사회를 잇는 소통의 다리가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gyyc.kr/
연락처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 김현수 담당 02-550-3625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