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를 위한 유튜브 채널 최대 규모의 오디션 개최
Thu, 04 May 2023 09: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04일 -- 유튜브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오디션이 펼쳐진다.
감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주관하고 종합 언론 뉴스핌이 후원하는 ‘공정한 오디션 - 음악의 탄생’을 유튜브 채널 ‘안다TV’를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5월 8일(월)부터 응모 접수가 시작되며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지역 예선 참가 여부가 통보된다.
지역 예선은 6월 2일(금) 강원도를 시작으로 약 2개월에 걸쳐 전국 12곳에서 열린다. 이렇게 선발된 각 지역 우승자들이 8월 5일(토) 결선 무대에서 경쟁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우승자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과 뮤직비디오 제작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공정한 오디션 - 음악의 탄생’은 구성작가를 별도로 두지 않아 오디션의 클리셰인 팀간 경쟁 퍼포먼스 타 장르 도전 등 응시자들이 성격상 부담스러워하는 요소를 모두 없앴으며 심사위원조차 연예인이 아닌 관련 학과 교수들로 섭외해 공정성에 무게감을 뒀다.
김기범 감엔터테인먼트 이사는 “이번 오디션은 제목에서부터 ‘공정’을 강조했듯 재미나 시청률보다는 공정에 높은 가치를 두고 진행할 예정”이라며 “스스로 작곡한 노래를 부를 수만 있다면 어떤 응모 조건도 없을 만큼 조건적 제한도 거의 없다”고 설명했다.
김 이사는 이어 “성별과 나이 국적 장르 데뷔 여부 지역 등의 장애물이 전혀 없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오디션으로 실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오디션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감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 자세히 공지돼 있다.(당사 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감엔터테인먼트 소개
감엔터테인먼트는 융복합 문화콘텐츠를 기획·제작·유통하는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entgam.com/
연락처 감엔터테인먼트 기획팀 한지윤 02-738-6566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