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녹십자수의약품, 승봉도 길고양이 중성화수술 약품 후원

Fri, 15 Sep 2023 09:00:00 +0900

예산--(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15일 --  녹십자수의약품은 인천광역시수의사회 산하 의료봉사단 ‘야나’와 함께 10일 인천 웅진군 승봉도에 수의봉사활동을 다녀왔다고 밝혔다.
야나는 인천광역시수의사회 산하 의료봉사단으로 수의료가 미치지 못하는 지역을 방문해 무료 수의료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야나(YANA)는 ‘You Are Not Alone’의 약자로 혼자 고민하지 말고 함께 돕겠다는 의미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수의료봉사단체이다.
이번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은 녹십자수의약품이 약품을 지원했다. 인천광역시수의사회에서는 수의사를 포함한 전문인력의 봉사활동으로 30여마리를 대상으로 수술을 진행했다. 승봉도는 섬 내 동물병원의 부재 불리한 해상교통 여건 등으로 원활한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으나 이번 자원봉사를 통해 여건이 어려웠던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을 실시할 수 있게 됐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의료봉사에 참여해 데피니트캣 베트로캄 노바트 등을 제공했다. 심장사상충 외부기생충 예방에 효과가 뛰어난 데피니트캣은 국내 생산 유통되는 제품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블리스터 포장으로 유통돼 변색 등의 우려가 없는 제품이다. 주성분은 안전성이 뛰어난 목시덱틴과 이미다클로프리드로 피부 흡수촉진제를 사용해 흡수율이 높으며 광범위한 내/외부기생충의 예방 및 치료가 가능해 보호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2020년에도 인천광역시수의사회 수의료봉사단 야나와 함께 모도 수의료봉사와 함께 약품을 지원했다. 또한 이번 기부 외에도 사내 가치그린봉사단 활동과 함께 서울대 건국대 등의 수의봉사동아리에 매년 약품을 지원해 지속적으로 동물 복지에 힘을 쓰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 소개
녹십자수의약품은 글로벌 혁신 제약 전문업체로 1973년에 설립돼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한다. 주요 사업내용은 동물용 의약품(백신 화학제)이며 R&D 연구개발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 분야와 제품 정보 보도자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cvp.co.kr

연락처 녹십자수의약품 마케팅부 이범석 차장 031-323-9330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