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특허법인 남앤남과 엑셀러레이터 렛츠, 스타트업 지원 위한 MOU 체결

Fri, 15 Sep 2023 08:00:00 +0900

대전--(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15일 --  IP 분야 전문 특허법인 남앤남과 엑셀러레이터 주식회사 렛츠가 11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특허법인 남앤남(대표변호사 박상기)은 IP 분야의 선구자이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IP 로펌이라는 자랑스러운 역사를 가진 한국의 지식재산을 대표하는 대명사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특허 전문 저널 IAM에서 최고의 로펌 및 전문가에게 수여하는 IAM PATENT 1000에 선정된 바 있다.
렛츠(대표 김성은)는 창업 교육 컨설팅 투자 보육 등 통해 스타트업이 성장 궤도에 오를 수 있도록 지원하며 자체 개발한 창업자 분석 프로그램을 통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중소벤처기업부 창업기획자(엑셀러레이터) 등록 기업이다.
특허법인 남앤남과 엑셀러레이터 렛츠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사업자 창업자와 기업 지원에 필요한 인적·물적 인프라 공유 △사업자 및 창업자 등에 대한 콘텐츠 공동개발과 운영 및 상호 협력 △사업자 및 창업자 등에 대한 교육 및 컨설팅 상호 협력 △IR(지식재산권) 관련 출원 조사 컨설팅 등 상호 협력 △기타 상호 협력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공동사업 등 상호 발전적인 여러 사업을 함께 도모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김성은 렛츠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대한민국 지식재산의 미래를 주도하는 스타트업 기업의 지식재산 교육 프로세스 개발 및 상담 지원 등을 체계적으로 협력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상호 성장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렛츠 소개
렛츠는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엑셀러레이터로 주요사업 분야는 예비창업 초기창업자 대상 창업지원 프로그램 기획 운영(교육 컨설팅 경진대회 투자 IR 해커톤 등)과 엑셀러레이팅(스타트업발굴 육성 투자) 연수 워크숍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letsedu.kr

연락처 렛츠 김성민 042-471-0902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