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만나몰, 플로리다 자몽 5+5 할인 이벤트

Mon, 06 Mar 2023 09:29:23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06일 --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의 자체 쇼핑몰 만나몰은 플로리다 자몽 5+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판매되는 플로리다 자몽의 가격은 10과(5+5)에 7900원(배송료 포함)이다.
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시작되는 할인 이벤트는 만나몰 웹사이트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쇼핑 라이브에서는 구매 고객 가운데 일부를 추첨해 만나몰 유기농 바나나 또는 오렌지를 제공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플로리다 자몽은 4월까지가 제철이지만 올해는 생산량 감소로 예년보다 일찍 시즌이 마무리될 전망이다. 진원무역 오충화 부사장은 “플로리다 자몽은 껍질이 얇고 당도가 높으며 수분 함량이 높아 인기가 많다”며 “뛰어난 맛의 플로리다 자몽의 매력을 소비자들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자몽은 100g당 48㎉로 칼로리가 낮은 편이며 비타민C(약 100㎎)가 풍부해 하루 한 개만 먹어도 일일 섭취 권장량(60㎎)을 모두 채울 수 있다. 비타민 C는 면역 건강을 지탱하는 항산화 비타민으로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심장 질환을 예방하며 감기를 예방하거나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다. 또 당 지수(GI)가 낮고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할 뿐 아니라 섭취한 열량보다 소화에 필요한 열량이 높아 마이너스 칼로리 푸드로 알려져 있다. 자몽을 고를 때는 모양이 동그랗고 손으로 들었을 때 묵직하고 탄력이 있으며 속껍질은 얇고 부드러운 것이 좋다.
진원무역 소개
진원무역은 1979년 신뢰할 만한 과일 수입 회사로 시작했다.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춰 세계 어느 시장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한다. 또 세계 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2년부터 자사 쇼핑몰인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가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더 편리하게 공급해왔다. 2018년 하반기부터 온라인 팜 마켓으로 변화를 선언하고 국내 농가부터 전 세계 농가에 이르기까지 제철의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클릭 한 번에 가정과 중소 규모의 카페로 배달하고 있다.
만나몰: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CS Company 홍보담당 유재련 이사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