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 수-야프 인수 완료
Sun, 07 May 2023 11:45:00 +0900
아랍에미리트 두바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07일 -- 저명한 국제 다분야 컨설팅사인 다르 알 한다샤 컨설턴트(샤이르 앤 파트너스)(Al-Handasah Consultants(Shair and Partners))(이하 ‘다르’)는 튀르키예의 정상급 엔지니어링 컨설팅사인 수-야프 엔지니어링 앤 컨설팅(Su- Yapı Engineering & Consulting)(이하 ‘수-야프’)의 다수 지분을 인수하였다. 약 200명의 다분야 전문가를 두고 있는 수-야프는 수도 폐수 인프라 에너지 댐 및 수력발전 분야에서 이 지역의 리더이다.
이번 인수는 수자원 댐 및 수력발전 분야에서 튀르키예와 중앙아시아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리더십 위치를 강화하기 위한 다르의 전략적 움직임이다.
다르 그룹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탈랄 샤이르(Talal Shair)는 “우리 브랜드군에 수-야프를 추가함에 따라 주요 부문 및 지역에서 성장을 추구하는 전략이 뒷받침된다”라면서 “우리는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장기적인 사회 가치를 창출하는 상징적인 복합적 다분야 프로젝트를 수행한다는 공동의 사명을 공유한다”고 밝혔다.
다르의 튀르키예 담당 운영 디렉터인 베샤라 와킴(Beshara Wakim)은 “이 파트너십은 협업적 성장과 새로워진 목표를 위한 결합된 자원 과 능력을 활용할 중요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첨언했다.
이 거래에 대한 기대를 표명하면서 수-야프의 회장인 세데프 오다비사 에르도안(Sedef Odabaı Erdoan)은 “공통의 가치와 함께 발전한다는 목적을 공유하는 다르 가족의 일원이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 거래가 우리의 직원 고객 지역사회에 가져다 줄 잠재적 기회에 대해 기대가크다”고 말했다.
수-야프는 자체 브랜드명을 사용해 독자적으로 계속 운영하면서 세계 수준급 전문 브랜드들이 품질 혁신 신뢰도 납품 우수한 고객 관계 면에서 협력하는 다르 그룹의 방대한 국제 네트워크 자원 능력의 혜택을 받게 된다.
다르와 다르 그룹 소개
1956년에 설립된 다르는 저명한 국제 다분야 컨설팅사로서 빌딩 도시 교통 토목 인프라 물 및 환경에 대한 기획 설계 엔지니어링 및 프로젝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30여 개국에 47개 사무소를 두고 7800명의 전문 인력을 보유한 다르는 전 세계적으로 950개처의 고객을 위해 5400억 달러에 달하는 4500건의 프로젝트를 수행하였다. 다르는 꾸준히 세계 10대 설계회사의 하나로 꼽히는(엔지니어링 뉴스 레코드) 유수 아키텍처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관리 및 에너지 컨설팅사인 다르 그룹을 설립했다.
LinkedIn (https://www.linkedin.com/company/dar-al-handasah/)
수-야프 소개
수-야프는 1964년 이래 튀르키예에 기반을 두고 다분야 서비스를 제공하는 평판이 좋은 컨설팅사이다. 튀르키예 중앙아시아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내의 30개 이상의 국가에서 700건 이상의 프로젝트를 수행했으며 댐 수력 발전소 인프라 환경 수자원 수리 구조물 천연가스 교통 및 빌딩의 기획 설계 엔지니어링 및 프로젝트 관리 분야의 탁월한 능력으로 알려져 있다.
*뉴스 제공: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91701/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a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다르 하야 야히아(Haya Yahya) Haya.yahya@dar.com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