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노스페이스, 냉감 의류 신제품 출시

Wed, 17 May 2023 09:31:24 +0900

성남--(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17일 --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구성을 더 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고프코어룩’ ‘애슬레저룩’ 및 ‘시티룩’ 등으로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트렌디하게 활용 가능한 ‘냉감 의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냉감 의류 신제품은 냉감 기능은 물론 항균 자외선 차단 신축 및 발수 기능 등 여름철 의류에 필요한 각종 기능을 갖춰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또 포켓 셔츠 하프 집업티 폴로티 카고 팬츠 쇼츠 레깅스 원피스 블루종 및 아노락 등에 이르기까지 스타일 면에서 한층 더 다채로워졌다.
◇ 요즘 핫한 ‘고프코어룩’도 올여름엔 시원하게
대표 제품인 ‘캠퍼 반팔 셔츠’는 아웃도어 무드를 살려주는 전면 입체 포켓 디자인이 적용돼 셔츠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주고 이너는 물론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 또 리사이클링 우븐 냉감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캠퍼 반팔 셔츠와 셋업으로 코디하기 좋은 ‘캠퍼 팬츠’와 ‘캠퍼 쇼츠’ 역시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대형 아웃 포켓을 통해 아웃도어 무드를 강조했다. 캠퍼 팬츠의 경우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와이드팬츠와 조거 2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고 아이보리 색상의 하의는 비침 방지를 위한 메시 안감을 추가로 사용하는 등 세심한 디테일까지 더했다.
◇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세대를 위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
‘TNF 런 반팔 티셔츠’는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 편안하게 활용 가능한 냉감 티셔츠다.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가볍고 시원한 메시 조직감의 소재를 사용했고 앞면 로고와 등판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더한 깔끔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적용해 오운완 세대를 위한 애슬레저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기본 블랙과 여름 코디에 잘 어울리는 밝고 경쾌한 컬러의 민트 망고 등 3종이다. 
‘올 트레인 쇼츠’는 몸에 닿는 즉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냉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에도 시원함을 유지해준다. 후면에 지퍼 포켓을 적용해 소지품 분실 위험을 줄여주며 허리 부분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했다. 색상은 미드나이트 네이비와 블랙 등 2종이다.
◇ ‘심플 이즈 베스트’ 시원한 원피스 하나면 세련된 시티룩도 거뜬
‘필드 반팔 원피스’는 신축성이 우수한 냉감 우븐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주고 칼라(Collar) 배색 포인트를 통해서 세련되고 편안한 시티룩을 연출하기 좋다. 여기에 리사이클링 우븐 냉감 소재가 적용돼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아이템이다. 색상은 경쾌한 느낌의 그린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라이트 베이지 및 네이비 등 3종이다.
반팔 라운드넥 디자인의 ‘데이 올라운드 원피스’ 역시 신축성이 좋은 리사이클링 우븐 냉감 소재를 적용한 스테디셀러 냉감 의류다. 소매의 스트링 조절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패치형 가슴 포켓과 몸판 측면에 포켓이 적용돼 있어 소지품을 보관하기도 쉽다. 색상은 라이트 블루 페일 핑크 및 블랙 3종이다.
점점 빨라지고 길어지는 여름철을 대비하고자 기능성은 물론 각자의 스타일을 만족시키면서도 활용도까지 제고할 수 있는 냉감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는 노스페이스 고유의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된 냉감 의류를 최신 트렌드와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게 다채롭게 선보임으로써 좋은 초기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

연락처 노스페이스 홍보대행 KPR 김승필 대리 02-3406-2178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